2026.06.28 (일)

  • 맑음속초24.3℃
  • 맑음31.8℃
  • 맑음철원29.0℃
  • 맑음동두천31.2℃
  • 맑음파주30.0℃
  • 맑음대관령25.1℃
  • 맑음춘천31.1℃
  • 맑음백령도25.3℃
  • 맑음북강릉27.4℃
  • 맑음강릉28.7℃
  • 맑음동해23.0℃
  • 맑음서울30.1℃
  • 맑음인천27.3℃
  • 맑음원주31.4℃
  • 맑음울릉도23.4℃
  • 맑음수원27.7℃
  • 맑음영월31.5℃
  • 맑음충주32.0℃
  • 맑음서산28.8℃
  • 맑음울진23.3℃
  • 맑음청주32.0℃
  • 맑음대전31.7℃
  • 맑음추풍령29.8℃
  • 맑음안동31.9℃
  • 맑음상주31.1℃
  • 맑음포항24.6℃
  • 구름많음군산25.5℃
  • 맑음대구30.9℃
  • 구름많음전주28.1℃
  • 맑음울산24.9℃
  • 맑음창원25.0℃
  • 구름많음광주29.8℃
  • 맑음부산25.4℃
  • 맑음통영25.0℃
  • 맑음목포26.7℃
  • 맑음여수25.9℃
  • 맑음흑산도22.8℃
  • 맑음완도28.9℃
  • 맑음고창26.7℃
  • 맑음순천26.2℃
  • 맑음홍성(예)29.8℃
  • 맑음30.1℃
  • 구름많음제주26.3℃
  • 맑음고산23.5℃
  • 맑음성산25.6℃
  • 맑음서귀포25.6℃
  • 맑음진주26.3℃
  • 맑음강화25.6℃
  • 맑음양평30.6℃
  • 맑음이천31.4℃
  • 맑음인제32.2℃
  • 맑음홍천32.6℃
  • 맑음태백25.7℃
  • 맑음정선군30.9℃
  • 맑음제천30.2℃
  • 맑음보은30.9℃
  • 맑음천안29.7℃
  • 맑음보령28.1℃
  • 맑음부여30.7℃
  • 맑음금산29.2℃
  • 맑음31.1℃
  • 맑음부안25.7℃
  • 구름많음임실27.6℃
  • 맑음정읍28.9℃
  • 구름많음남원27.6℃
  • 흐림장수25.9℃
  • 맑음고창군27.3℃
  • 맑음영광군26.8℃
  • 맑음김해시25.5℃
  • 구름많음순창군29.6℃
  • 맑음북창원28.2℃
  • 맑음양산시28.2℃
  • 맑음보성군27.4℃
  • 맑음강진군27.7℃
  • 맑음장흥26.1℃
  • 맑음해남27.5℃
  • 맑음고흥27.7℃
  • 맑음의령군28.7℃
  • 구름많음함양군28.8℃
  • 구름많음광양시27.6℃
  • 맑음진도군25.8℃
  • 맑음봉화28.6℃
  • 맑음영주29.9℃
  • 맑음문경30.5℃
  • 맑음청송군29.3℃
  • 맑음영덕23.3℃
  • 맑음의성32.1℃
  • 맑음구미33.3℃
  • 맑음영천27.2℃
  • 맑음경주시26.9℃
  • 맑음거창30.2℃
  • 맑음합천31.2℃
  • 맑음밀양29.1℃
  • 맑음산청30.0℃
  • 맑음거제24.9℃
  • 맑음남해25.0℃
  • 맑음26.6℃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2021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2021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이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주관하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인증 운영하는 ‘2021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으로 선정되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HRD, 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는 인적자원개발ㆍ관리가 우수한 기관에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인증을 획득한 기관은 3년간 정기근로감독이 면제되며, 교육부와 인사혁신처 공동 명의의 인증서와 인증패를 활용하는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6년 만에 인증을 받게 되었다. 특히 공단은 조직 내·외부 환경 분석, 개인 역량 진단결과 등에 기반한 인력관리·역량개발체계를 마련하여, 개인과 조직의 목표가 연계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얻었다.

임해명 이사장은 “이번 인증으로 우리 공단의 인재선발 및 육성과정을 점검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능력 중심 채용과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모범이 되는 인적자원 우수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