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맑음속초16.0℃
  • 구름많음17.2℃
  • 구름많음철원17.9℃
  • 구름많음동두천20.1℃
  • 맑음파주19.6℃
  • 구름많음대관령9.6℃
  • 구름많음춘천18.2℃
  • 박무백령도18.6℃
  • 구름많음북강릉14.7℃
  • 구름많음강릉16.6℃
  • 구름많음동해15.5℃
  • 구름많음서울23.2℃
  • 구름많음인천22.4℃
  • 구름많음원주19.8℃
  • 구름많음울릉도16.7℃
  • 구름많음수원20.6℃
  • 구름많음영월16.9℃
  • 구름많음충주19.3℃
  • 구름많음서산19.4℃
  • 구름많음울진16.4℃
  • 구름많음청주22.9℃
  • 구름많음대전21.5℃
  • 구름많음추풍령17.9℃
  • 구름많음안동18.2℃
  • 구름많음상주20.2℃
  • 구름많음포항18.2℃
  • 구름많음군산20.7℃
  • 구름많음대구19.0℃
  • 구름많음전주21.3℃
  • 구름많음울산17.2℃
  • 구름많음창원20.1℃
  • 구름많음광주22.7℃
  • 구름많음부산19.7℃
  • 구름많음통영19.9℃
  • 구름많음목포20.5℃
  • 흐림여수21.4℃
  • 구름많음흑산도19.2℃
  • 구름많음완도20.8℃
  • 구름많음고창19.5℃
  • 구름많음순천20.7℃
  • 구름많음홍성(예)20.2℃
  • 구름많음20.9℃
  • 구름많음제주20.9℃
  • 구름많음고산20.0℃
  • 구름많음성산20.4℃
  • 구름많음서귀포21.4℃
  • 구름많음진주19.6℃
  • 구름많음강화20.5℃
  • 구름많음양평20.4℃
  • 구름많음이천20.3℃
  • 구름많음인제14.9℃
  • 구름많음홍천17.2℃
  • 구름많음태백11.6℃
  • 구름많음정선군14.2℃
  • 구름많음제천16.3℃
  • 구름많음보은17.9℃
  • 흐림천안19.9℃
  • 구름많음보령21.6℃
  • 맑음부여20.4℃
  • 구름많음금산19.2℃
  • 구름많음20.9℃
  • 구름많음부안20.7℃
  • 맑음임실18.9℃
  • 구름많음정읍19.9℃
  • 구름많음남원20.9℃
  • 맑음장수17.1℃
  • 구름많음고창군19.2℃
  • 구름많음영광군19.7℃
  • 구름많음김해시19.6℃
  • 구름많음순창군19.9℃
  • 구름많음북창원20.7℃
  • 구름많음양산시20.7℃
  • 구름많음보성군21.4℃
  • 구름많음강진군20.9℃
  • 구름많음장흥21.3℃
  • 구름많음해남19.9℃
  • 구름많음고흥20.6℃
  • 구름많음의령군20.1℃
  • 구름많음함양군19.8℃
  • 흐림광양시21.0℃
  • 구름많음진도군19.0℃
  • 구름많음봉화14.9℃
  • 구름많음영주17.1℃
  • 구름많음문경18.2℃
  • 흐림청송군14.7℃
  • 구름많음영덕15.4℃
  • 구름많음의성17.5℃
  • 구름많음구미20.0℃
  • 흐림영천16.9℃
  • 맑음경주시17.1℃
  • 구름많음거창19.7℃
  • 구름많음합천21.0℃
  • 구름많음밀양21.2℃
  • 구름많음산청20.2℃
  • 구름많음거제19.9℃
  • 흐림남해20.7℃
  • 구름많음19.9℃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2-2 사진(영양읍 새마을회,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jpeg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환), 새마을부녀회(회장 권낙향) 는 6월 25일(목)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관내 소외이웃 42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회원들은 준비한 쌀국수 1박스씩을 전달하고 외로운 이웃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환 새마을협의회장과 권낙향 새마을부녀회장은“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영양읍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초한 영양읍장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영양읍 새마을회는 이번 간식 나눔 외에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희망나눔 헌옷 수거행사, 환경정비를 위한 새마을 줍깅데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