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화)

  • 구름많음속초19.0℃
  • 맑음25.0℃
  • 맑음철원24.7℃
  • 맑음동두천25.5℃
  • 맑음파주24.4℃
  • 맑음대관령13.6℃
  • 맑음춘천24.5℃
  • 구름많음백령도20.0℃
  • 맑음북강릉17.7℃
  • 구름많음강릉18.5℃
  • 구름많음동해18.0℃
  • 구름많음서울28.2℃
  • 구름많음인천25.9℃
  • 구름많음원주25.3℃
  • 맑음울릉도18.1℃
  • 구름많음수원25.9℃
  • 구름많음영월21.8℃
  • 구름많음충주22.7℃
  • 흐림서산24.5℃
  • 구름많음울진18.5℃
  • 구름많음청주24.5℃
  • 흐림대전22.6℃
  • 흐림추풍령19.7℃
  • 흐림안동20.0℃
  • 흐림상주21.3℃
  • 구름많음포항19.1℃
  • 구름많음군산24.2℃
  • 흐림대구19.4℃
  • 흐림전주23.8℃
  • 비울산18.4℃
  • 흐림창원21.4℃
  • 흐림광주23.9℃
  • 흐림부산20.4℃
  • 흐림통영20.5℃
  • 흐림목포23.5℃
  • 흐림여수21.6℃
  • 흐림흑산도20.1℃
  • 흐림완도21.6℃
  • 흐림고창23.9℃
  • 흐림순천21.6℃
  • 구름많음홍성(예)23.9℃
  • 구름많음23.3℃
  • 비제주19.7℃
  • 흐림고산20.4℃
  • 흐림성산20.5℃
  • 비서귀포20.6℃
  • 흐림진주22.2℃
  • 맑음강화23.8℃
  • 구름많음양평26.3℃
  • 구름많음이천25.1℃
  • 맑음인제20.0℃
  • 구름많음홍천24.5℃
  • 흐림태백14.9℃
  • 구름많음정선군17.7℃
  • 구름많음제천21.5℃
  • 흐림보은21.3℃
  • 구름많음천안23.7℃
  • 구름많음보령24.5℃
  • 구름많음부여23.9℃
  • 흐림금산21.8℃
  • 구름많음22.9℃
  • 구름많음부안24.6℃
  • 흐림임실22.2℃
  • 흐림정읍23.7℃
  • 흐림남원22.0℃
  • 흐림장수20.0℃
  • 흐림고창군23.6℃
  • 흐림영광군24.2℃
  • 흐림김해시20.2℃
  • 흐림순창군22.8℃
  • 흐림북창원21.6℃
  • 흐림양산시20.7℃
  • 흐림보성군23.0℃
  • 흐림강진군22.6℃
  • 흐림장흥22.7℃
  • 흐림해남22.7℃
  • 흐림고흥21.8℃
  • 흐림의령군21.7℃
  • 흐림함양군21.3℃
  • 흐림광양시22.1℃
  • 흐림진도군22.6℃
  • 구름많음봉화17.4℃
  • 구름많음영주19.8℃
  • 구름많음문경20.0℃
  • 구름많음청송군17.8℃
  • 맑음영덕17.9℃
  • 구름많음의성20.7℃
  • 구름많음구미22.3℃
  • 구름많음영천18.7℃
  • 흐림경주시18.5℃
  • 흐림거창20.0℃
  • 흐림합천21.0℃
  • 흐림밀양21.1℃
  • 흐림산청21.4℃
  • 흐림거제20.4℃
  • 흐림남해21.4℃
  • 흐림20.8℃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무더위 속 지친 어르신들께 행복나눔, 이웃사랑-

5-2. 사진(『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jpeg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헌두)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황명자)6. 15. ()부터 6. 23. ()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해 치킨 및 과일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해,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와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해 치킨과 과일을 전달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따뜻한 안부 인사도 함께 전했다.

 

정헌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무더위가 시작될 테인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란다.”라며 안부를 전하였고 황명자 새마을부녀회 회장은맛있는 음식과 과일을 드시며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병기 수비면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신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으로 수비면에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복지 실현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