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흐림속초17.3℃
  • 비19.5℃
  • 흐림철원19.6℃
  • 구름많음동두천21.2℃
  • 흐림파주21.7℃
  • 구름많음대관령15.8℃
  • 구름많음춘천19.3℃
  • 구름많음백령도17.9℃
  • 비북강릉18.3℃
  • 구름많음강릉18.8℃
  • 흐림동해19.0℃
  • 구름많음서울23.4℃
  • 구름많음인천23.1℃
  • 구름많음원주22.7℃
  • 비울릉도20.2℃
  • 구름많음수원23.7℃
  • 구름많음영월21.4℃
  • 구름많음충주23.5℃
  • 구름많음서산22.5℃
  • 구름많음울진20.0℃
  • 구름많음청주26.1℃
  • 구름많음대전25.1℃
  • 구름많음추풍령22.2℃
  • 비안동22.8℃
  • 구름많음상주23.3℃
  • 흐림포항20.7℃
  • 맑음군산22.8℃
  • 구름많음대구22.6℃
  • 구름많음전주24.2℃
  • 흐림울산20.9℃
  • 비창원22.5℃
  • 구름많음광주25.4℃
  • 비부산22.2℃
  • 구름많음통영21.4℃
  • 구름많음목포23.0℃
  • 비여수23.0℃
  • 구름많음흑산도21.6℃
  • 흐림완도23.6℃
  • 구름많음고창24.6℃
  • 흐림순천23.7℃
  • 구름많음홍성(예)24.0℃
  • 구름많음25.0℃
  • 흐림제주22.1℃
  • 흐림고산20.9℃
  • 흐림성산23.0℃
  • 흐림서귀포22.2℃
  • 흐림진주23.3℃
  • 구름많음강화21.7℃
  • 구름많음양평21.5℃
  • 구름많음이천22.2℃
  • 흐림인제17.0℃
  • 흐림홍천19.5℃
  • 흐림태백16.7℃
  • 구름많음정선군19.3℃
  • 구름많음제천21.2℃
  • 구름많음보은22.8℃
  • 구름많음천안24.1℃
  • 구름많음보령23.1℃
  • 구름많음부여23.6℃
  • 구름많음금산23.5℃
  • 맑음24.6℃
  • 맑음부안23.2℃
  • 구름많음임실23.3℃
  • 구름많음정읍24.3℃
  • 흐림남원24.7℃
  • 흐림장수22.7℃
  • 구름많음고창군23.9℃
  • 구름많음영광군23.7℃
  • 흐림김해시22.0℃
  • 흐림순창군25.1℃
  • 흐림북창원24.2℃
  • 흐림양산시21.2℃
  • 흐림보성군24.8℃
  • 흐림강진군24.7℃
  • 흐림장흥24.5℃
  • 흐림해남23.7℃
  • 흐림고흥23.9℃
  • 흐림의령군24.2℃
  • 흐림함양군24.5℃
  • 흐림광양시23.2℃
  • 흐림진도군22.3℃
  • 구름많음봉화20.7℃
  • 흐림영주19.8℃
  • 구름많음문경23.7℃
  • 구름많음청송군21.5℃
  • 흐림영덕19.9℃
  • 구름많음의성22.9℃
  • 구름많음구미24.0℃
  • 흐림영천20.9℃
  • 흐림경주시20.3℃
  • 흐림거창23.8℃
  • 흐림합천24.1℃
  • 흐림밀양24.3℃
  • 흐림산청23.3℃
  • 흐림거제22.1℃
  • 흐림남해22.8℃
  • 흐림21.8℃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