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16.9℃
  • 구름많음18.0℃
  • 구름많음철원19.4℃
  • 구름많음동두천20.8℃
  • 구름많음파주20.0℃
  • 구름많음대관령10.1℃
  • 구름많음춘천18.7℃
  • 구름많음백령도18.4℃
  • 맑음북강릉15.1℃
  • 구름많음강릉16.9℃
  • 구름많음동해16.2℃
  • 구름많음서울23.8℃
  • 구름많음인천22.7℃
  • 구름많음원주20.7℃
  • 맑음울릉도17.1℃
  • 구름많음수원20.6℃
  • 구름많음영월17.9℃
  • 구름많음충주20.2℃
  • 구름많음서산19.8℃
  • 구름많음울진16.5℃
  • 구름많음청주23.6℃
  • 구름많음대전22.3℃
  • 흐림추풍령18.2℃
  • 맑음안동18.5℃
  • 구름많음상주20.8℃
  • 구름많음포항18.9℃
  • 구름많음군산20.6℃
  • 구름많음대구19.5℃
  • 구름많음전주21.8℃
  • 구름많음울산17.5℃
  • 구름많음창원21.5℃
  • 구름많음광주23.0℃
  • 흐림부산20.1℃
  • 구름많음통영20.2℃
  • 구름많음목포20.7℃
  • 구름많음여수21.4℃
  • 구름많음흑산도19.0℃
  • 구름많음완도20.6℃
  • 구름많음고창20.0℃
  • 흐림순천20.8℃
  • 구름많음홍성(예)20.7℃
  • 구름많음20.8℃
  • 구름많음제주21.3℃
  • 구름많음고산20.2℃
  • 구름많음성산20.7℃
  • 구름많음서귀포21.4℃
  • 구름많음진주20.2℃
  • 구름많음강화20.3℃
  • 구름많음양평20.8℃
  • 구름많음이천20.9℃
  • 맑음인제15.6℃
  • 구름많음홍천18.1℃
  • 구름많음태백12.1℃
  • 구름많음정선군14.8℃
  • 구름많음제천18.4℃
  • 구름많음보은18.5℃
  • 구름많음천안20.6℃
  • 구름많음보령20.7℃
  • 구름많음부여22.2℃
  • 흐림금산20.3℃
  • 구름많음21.5℃
  • 구름많음부안20.9℃
  • 구름많음임실19.6℃
  • 흐림정읍20.6℃
  • 흐림남원21.9℃
  • 구름많음장수17.7℃
  • 구름많음고창군19.7℃
  • 구름많음영광군19.6℃
  • 구름많음김해시20.0℃
  • 구름많음순창군20.9℃
  • 구름많음북창원21.6℃
  • 구름많음양산시21.2℃
  • 구름많음보성군21.4℃
  • 구름많음강진군22.2℃
  • 흐림장흥22.0℃
  • 구름많음해남20.2℃
  • 구름많음고흥21.3℃
  • 구름많음의령군21.0℃
  • 구름많음함양군20.6℃
  • 구름많음광양시21.8℃
  • 구름많음진도군19.1℃
  • 구름많음봉화15.7℃
  • 구름많음영주18.1℃
  • 구름많음문경18.9℃
  • 맑음청송군15.5℃
  • 맑음영덕15.3℃
  • 맑음의성18.4℃
  • 흐림구미21.7℃
  • 흐림영천18.0℃
  • 구름많음경주시18.0℃
  • 구름많음거창20.6℃
  • 구름많음합천21.8℃
  • 구름많음밀양21.7℃
  • 구름많음산청20.9℃
  • 구름많음거제20.2℃
  • 구름많음남해20.9℃
  • 구름많음20.2℃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