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월)

  • 구름많음속초18.2℃
  • 구름많음19.5℃
  • 구름많음철원18.8℃
  • 구름많음동두천18.6℃
  • 맑음파주19.2℃
  • 맑음대관령11.6℃
  • 구름많음춘천19.8℃
  • 안개백령도18.8℃
  • 맑음북강릉16.7℃
  • 맑음강릉18.8℃
  • 맑음동해17.6℃
  • 맑음서울22.3℃
  • 맑음인천22.0℃
  • 맑음원주22.6℃
  • 맑음울릉도19.0℃
  • 맑음수원20.7℃
  • 구름많음영월18.6℃
  • 구름많음충주20.8℃
  • 맑음서산20.0℃
  • 구름많음울진17.6℃
  • 구름많음청주23.4℃
  • 구름많음대전22.7℃
  • 맑음추풍령17.9℃
  • 구름많음안동19.3℃
  • 맑음상주19.8℃
  • 맑음포항19.2℃
  • 맑음군산22.4℃
  • 구름많음대구20.0℃
  • 맑음전주22.7℃
  • 구름많음울산18.3℃
  • 맑음창원19.3℃
  • 맑음광주22.3℃
  • 맑음부산20.1℃
  • 맑음통영19.1℃
  • 맑음목포20.3℃
  • 맑음여수21.5℃
  • 안개흑산도18.9℃
  • 맑음완도19.1℃
  • 맑음고창20.2℃
  • 구름많음순천19.8℃
  • 구름많음홍성(예)20.8℃
  • 구름많음21.5℃
  • 맑음제주21.9℃
  • 맑음고산19.8℃
  • 맑음성산19.4℃
  • 맑음서귀포20.4℃
  • 맑음진주19.3℃
  • 구름많음강화21.4℃
  • 구름많음양평21.3℃
  • 구름많음이천21.6℃
  • 구름많음인제16.9℃
  • 구름많음홍천20.2℃
  • 구름많음태백14.0℃
  • 구름많음정선군16.0℃
  • 구름많음제천18.5℃
  • 구름많음보은19.2℃
  • 구름많음천안19.8℃
  • 맑음보령20.8℃
  • 맑음부여20.2℃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21.4℃
  • 맑음부안21.2℃
  • 구름많음임실20.5℃
  • 맑음정읍21.5℃
  • 맑음남원21.1℃
  • 구름많음장수19.3℃
  • 맑음고창군20.7℃
  • 맑음영광군20.1℃
  • 맑음김해시18.6℃
  • 맑음순창군21.0℃
  • 맑음북창원20.2℃
  • 맑음양산시19.2℃
  • 맑음보성군20.6℃
  • 맑음강진군19.9℃
  • 맑음장흥19.8℃
  • 맑음해남18.5℃
  • 맑음고흥19.5℃
  • 맑음의령군19.9℃
  • 구름많음함양군20.2℃
  • 맑음광양시21.1℃
  • 맑음진도군17.6℃
  • 구름많음봉화14.7℃
  • 구름많음영주17.3℃
  • 맑음문경19.1℃
  • 구름많음청송군14.8℃
  • 맑음영덕16.7℃
  • 구름많음의성17.0℃
  • 맑음구미21.5℃
  • 맑음영천17.8℃
  • 구름많음경주시17.7℃
  • 구름많음거창20.6℃
  • 구름많음합천20.8℃
  • 구름많음밀양19.7℃
  • 맑음산청20.1℃
  • 맑음거제18.2℃
  • 맑음남해18.8℃
  • 맑음18.7℃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