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20.9℃
  • 구름많음19.8℃
  • 구름많음철원20.0℃
  • 구름많음동두천22.1℃
  • 구름많음파주21.6℃
  • 구름많음대관령14.8℃
  • 구름많음춘천20.0℃
  • 박무백령도21.4℃
  • 구름많음북강릉19.7℃
  • 구름많음강릉19.7℃
  • 맑음동해19.5℃
  • 구름많음서울23.2℃
  • 구름많음인천23.7℃
  • 구름많음원주20.9℃
  • 구름많음울릉도19.5℃
  • 맑음수원22.7℃
  • 구름많음영월18.6℃
  • 흐림충주20.7℃
  • 구름많음서산23.2℃
  • 구름많음울진20.8℃
  • 구름많음청주22.6℃
  • 구름많음대전22.0℃
  • 맑음추풍령20.8℃
  • 구름많음안동17.8℃
  • 구름많음상주21.0℃
  • 구름많음포항20.6℃
  • 구름많음군산22.3℃
  • 구름많음대구20.3℃
  • 맑음전주23.2℃
  • 박무울산19.5℃
  • 구름많음창원22.0℃
  • 구름많음광주22.7℃
  • 구름많음부산21.8℃
  • 구름많음통영21.7℃
  • 구름많음목포21.4℃
  • 흐림여수21.9℃
  • 구름많음흑산도20.9℃
  • 구름많음완도21.5℃
  • 구름많음고창22.5℃
  • 흐림순천21.2℃
  • 박무홍성(예)23.1℃
  • 구름많음21.8℃
  • 흐림제주22.5℃
  • 구름많음고산21.1℃
  • 구름많음성산22.0℃
  • 구름많음서귀포22.7℃
  • 구름많음진주21.1℃
  • 구름많음강화22.3℃
  • 구름많음양평20.6℃
  • 구름많음이천21.8℃
  • 구름많음인제16.6℃
  • 구름많음홍천18.2℃
  • 맑음태백17.7℃
  • 구름많음정선군15.1℃
  • 구름많음제천17.8℃
  • 구름많음보은19.7℃
  • 구름많음천안20.7℃
  • 구름많음보령24.5℃
  • 맑음부여22.0℃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22.0℃
  • 맑음부안23.3℃
  • 구름많음임실21.6℃
  • 구름많음정읍23.5℃
  • 구름많음남원21.1℃
  • 구름많음장수19.5℃
  • 구름많음고창군21.9℃
  • 구름많음영광군22.1℃
  • 구름많음김해시21.9℃
  • 구름많음순창군20.8℃
  • 구름많음북창원22.5℃
  • 구름많음양산시21.8℃
  • 흐림보성군21.4℃
  • 구름많음강진군20.8℃
  • 구름많음장흥21.2℃
  • 구름많음해남20.9℃
  • 흐림고흥21.9℃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함양군20.3℃
  • 구름많음광양시21.9℃
  • 구름많음진도군20.6℃
  • 맑음봉화17.1℃
  • 흐림영주16.8℃
  • 구름많음문경20.3℃
  • 구름많음청송군15.6℃
  • 맑음영덕19.8℃
  • 맑음의성19.3℃
  • 맑음구미22.3℃
  • 맑음영천18.7℃
  • 맑음경주시20.1℃
  • 구름많음거창20.5℃
  • 흐림합천21.2℃
  • 구름많음밀양22.6℃
  • 구름많음산청20.4℃
  • 구름많음거제21.3℃
  • 흐림남해21.7℃
  • 구름많음21.9℃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