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맑음속초18.8℃
  • 맑음18.0℃
  • 맑음철원18.3℃
  • 맑음동두천19.6℃
  • 맑음파주19.8℃
  • 흐림대관령13.8℃
  • 맑음춘천18.7℃
  • 맑음백령도17.8℃
  • 맑음북강릉17.9℃
  • 맑음강릉18.0℃
  • 흐림동해18.7℃
  • 맑음서울23.3℃
  • 맑음인천22.9℃
  • 구름많음원주21.0℃
  • 구름많음울릉도18.6℃
  • 맑음수원22.6℃
  • 맑음영월18.2℃
  • 흐림충주21.3℃
  • 맑음서산19.9℃
  • 흐림울진19.3℃
  • 흐림청주22.5℃
  • 구름많음대전20.8℃
  • 흐림추풍령18.8℃
  • 흐림안동19.7℃
  • 흐림상주20.4℃
  • 흐림포항20.1℃
  • 흐림군산21.7℃
  • 구름많음대구19.7℃
  • 구름많음전주22.1℃
  • 비울산18.8℃
  • 흐림창원20.2℃
  • 구름많음광주21.6℃
  • 흐림부산19.4℃
  • 흐림통영19.7℃
  • 구름많음목포21.9℃
  • 흐림여수20.1℃
  • 구름많음흑산도20.1℃
  • 흐림완도21.3℃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순천19.1℃
  • 맑음홍성(예)20.5℃
  • 흐림21.4℃
  • 구름많음제주20.0℃
  • 구름많음고산20.3℃
  • 구름많음성산21.3℃
  • 흐림서귀포22.3℃
  • 흐림진주18.2℃
  • 맑음강화19.2℃
  • 맑음양평20.6℃
  • 구름많음이천21.9℃
  • 맑음인제15.7℃
  • 맑음홍천18.7℃
  • 흐림태백14.8℃
  • 구름많음정선군15.6℃
  • 흐림제천18.9℃
  • 맑음보은19.7℃
  • 흐림천안21.5℃
  • 맑음보령19.2℃
  • 구름많음부여21.0℃
  • 흐림금산20.6℃
  • 구름많음20.8℃
  • 구름많음부안22.1℃
  • 구름많음임실20.6℃
  • 구름많음정읍21.9℃
  • 구름많음남원20.1℃
  • 구름많음장수18.6℃
  • 구름많음고창군22.4℃
  • 구름많음영광군21.7℃
  • 흐림김해시19.9℃
  • 구름많음순창군20.8℃
  • 흐림북창원19.5℃
  • 흐림양산시20.3℃
  • 흐림보성군20.8℃
  • 흐림강진군21.0℃
  • 흐림장흥21.5℃
  • 흐림해남21.4℃
  • 흐림고흥20.5℃
  • 흐림의령군18.8℃
  • 구름많음함양군18.3℃
  • 흐림광양시19.8℃
  • 흐림진도군22.1℃
  • 흐림봉화18.4℃
  • 흐림영주18.1℃
  • 구름많음문경19.3℃
  • 흐림청송군18.8℃
  • 흐림영덕19.0℃
  • 흐림의성20.2℃
  • 흐림구미21.0℃
  • 구름많음영천18.7℃
  • 흐림경주시19.0℃
  • 구름많음거창18.2℃
  • 구름많음합천19.9℃
  • 흐림밀양21.1℃
  • 구름많음산청17.9℃
  • 흐림거제18.8℃
  • 흐림남해19.0℃
  • 흐림20.5℃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