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흐림속초19.0℃
  • 비20.9℃
  • 흐림철원20.2℃
  • 흐림동두천22.2℃
  • 흐림파주24.0℃
  • 흐림대관령15.5℃
  • 흐림춘천20.5℃
  • 구름많음백령도23.3℃
  • 비북강릉18.8℃
  • 흐림강릉18.8℃
  • 흐림동해19.0℃
  • 구름많음서울23.6℃
  • 흐림인천25.0℃
  • 흐림원주25.4℃
  • 비울릉도20.5℃
  • 구름많음수원24.0℃
  • 흐림영월25.3℃
  • 흐림충주25.4℃
  • 구름많음서산25.6℃
  • 흐림울진20.9℃
  • 흐림청주26.2℃
  • 흐림대전25.6℃
  • 흐림추풍령23.2℃
  • 구름많음안동25.2℃
  • 흐림상주24.6℃
  • 흐림포항21.1℃
  • 구름많음군산25.0℃
  • 흐림대구23.8℃
  • 흐림전주26.5℃
  • 구름많음울산22.0℃
  • 흐림창원26.7℃
  • 흐림광주26.7℃
  • 흐림부산25.7℃
  • 흐림통영25.1℃
  • 구름많음목포25.5℃
  • 흐림여수27.2℃
  • 흐림흑산도23.8℃
  • 구름많음완도27.9℃
  • 구름많음고창25.9℃
  • 구름많음순천26.4℃
  • 구름많음홍성(예)26.8℃
  • 흐림25.9℃
  • 흐림제주23.0℃
  • 흐림고산22.0℃
  • 흐림성산24.2℃
  • 흐림서귀포23.4℃
  • 구름많음진주26.2℃
  • 구름많음강화24.4℃
  • 흐림양평22.3℃
  • 흐림이천24.3℃
  • 흐림인제20.1℃
  • 흐림홍천22.5℃
  • 흐림태백17.8℃
  • 흐림정선군21.8℃
  • 흐림제천24.1℃
  • 흐림보은24.6℃
  • 흐림천안24.9℃
  • 구름많음보령27.2℃
  • 구름많음부여26.6℃
  • 흐림금산25.1℃
  • 흐림25.8℃
  • 구름많음부안26.3℃
  • 흐림임실24.8℃
  • 흐림정읍26.9℃
  • 흐림남원25.7℃
  • 흐림장수22.4℃
  • 흐림고창군26.6℃
  • 구름많음영광군26.0℃
  • 흐림김해시26.4℃
  • 흐림순창군26.3℃
  • 구름많음북창원27.1℃
  • 흐림양산시25.9℃
  • 구름많음보성군27.9℃
  • 흐림강진군28.0℃
  • 구름많음장흥27.7℃
  • 흐림해남26.7℃
  • 구름많음고흥29.0℃
  • 구름많음의령군25.4℃
  • 흐림함양군25.5℃
  • 구름많음광양시27.5℃
  • 흐림진도군25.1℃
  • 흐림봉화22.9℃
  • 흐림영주23.9℃
  • 흐림문경24.6℃
  • 구름많음청송군22.5℃
  • 구름많음영덕20.1℃
  • 흐림의성25.1℃
  • 흐림구미25.3℃
  • 구름많음영천22.3℃
  • 흐림경주시20.9℃
  • 흐림거창24.5℃
  • 흐림합천24.9℃
  • 구름많음밀양26.9℃
  • 흐림산청24.4℃
  • 흐림거제25.6℃
  • 구름많음남해26.8℃
  • 흐림27.0℃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