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맑음속초23.9℃
  • 구름많음30.4℃
  • 구름많음철원30.3℃
  • 구름많음동두천30.8℃
  • 구름많음파주31.0℃
  • 맑음대관령23.2℃
  • 구름많음춘천31.0℃
  • 맑음백령도23.7℃
  • 구름많음북강릉26.1℃
  • 맑음강릉27.3℃
  • 맑음동해24.5℃
  • 맑음서울31.9℃
  • 맑음인천30.0℃
  • 구름많음원주30.3℃
  • 구름많음울릉도21.4℃
  • 맑음수원30.3℃
  • 맑음영월31.2℃
  • 맑음충주31.7℃
  • 맑음서산30.5℃
  • 맑음울진22.3℃
  • 구름많음청주32.4℃
  • 맑음대전31.9℃
  • 맑음추풍령28.6℃
  • 맑음안동29.3℃
  • 맑음상주30.2℃
  • 구름많음포항23.2℃
  • 구름많음군산27.2℃
  • 맑음대구28.6℃
  • 맑음전주31.9℃
  • 구름많음울산22.5℃
  • 구름많음창원24.5℃
  • 맑음광주31.1℃
  • 구름많음부산24.4℃
  • 구름많음통영24.6℃
  • 맑음목포26.5℃
  • 구름많음여수25.1℃
  • 맑음흑산도25.6℃
  • 맑음완도29.1℃
  • 맑음고창29.1℃
  • 맑음순천28.4℃
  • 구름많음홍성(예)31.9℃
  • 맑음30.7℃
  • 구름많음제주25.3℃
  • 구름많음고산23.5℃
  • 구름많음성산25.3℃
  • 구름많음서귀포24.5℃
  • 맑음진주28.9℃
  • 맑음강화28.8℃
  • 구름많음양평29.9℃
  • 구름많음이천31.4℃
  • 구름많음인제28.7℃
  • 구름많음홍천28.7℃
  • 맑음태백25.2℃
  • 맑음정선군29.3℃
  • 맑음제천30.1℃
  • 맑음보은29.8℃
  • 구름많음천안30.8℃
  • 구름많음보령29.6℃
  • 구름많음부여31.0℃
  • 맑음금산31.3℃
  • 맑음31.0℃
  • 맑음부안28.3℃
  • 맑음임실29.3℃
  • 맑음정읍30.5℃
  • 맑음남원30.6℃
  • 맑음장수28.8℃
  • 맑음고창군30.4℃
  • 맑음영광군28.3℃
  • 구름많음김해시26.6℃
  • 맑음순창군32.0℃
  • 구름많음북창원28.6℃
  • 구름많음양산시27.0℃
  • 맑음보성군28.4℃
  • 맑음강진군29.6℃
  • 맑음장흥27.3℃
  • 맑음해남28.0℃
  • 구름많음고흥27.9℃
  • 맑음의령군29.2℃
  • 맑음함양군30.6℃
  • 맑음광양시28.0℃
  • 맑음진도군27.5℃
  • 맑음봉화28.8℃
  • 맑음영주29.5℃
  • 맑음문경29.7℃
  • 맑음청송군27.4℃
  • 맑음영덕23.1℃
  • 맑음의성30.1℃
  • 맑음구미30.6℃
  • 맑음영천26.3℃
  • 구름많음경주시25.8℃
  • 맑음거창29.9℃
  • 맑음합천29.4℃
  • 맑음밀양29.4℃
  • 맑음산청29.2℃
  • 구름많음거제23.9℃
  • 구름많음남해26.8℃
  • 구름많음27.0℃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