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5.6℃
  • 구름많음15.5℃
  • 구름많음철원16.8℃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파주18.3℃
  • 맑음대관령8.3℃
  • 구름많음춘천16.2℃
  • 박무백령도18.7℃
  • 맑음북강릉14.4℃
  • 맑음강릉14.9℃
  • 구름많음동해14.2℃
  • 구름많음서울21.1℃
  • 구름많음인천21.9℃
  • 구름많음원주17.3℃
  • 구름많음울릉도16.3℃
  • 구름많음수원19.0℃
  • 구름많음영월14.6℃
  • 구름많음충주16.6℃
  • 구름많음서산18.5℃
  • 흐림울진14.4℃
  • 흐림청주21.0℃
  • 구름많음대전19.6℃
  • 구름많음추풍령15.5℃
  • 맑음안동16.6℃
  • 구름많음상주17.5℃
  • 흐림포항17.5℃
  • 구름많음군산19.4℃
  • 구름많음대구16.9℃
  • 구름많음전주19.7℃
  • 구름많음울산16.5℃
  • 구름많음창원20.6℃
  • 구름많음광주20.8℃
  • 흐림부산18.7℃
  • 흐림통영19.7℃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여수20.7℃
  • 맑음흑산도18.9℃
  • 구름많음완도19.7℃
  • 구름많음고창18.2℃
  • 구름많음순천17.6℃
  • 박무홍성(예)18.6℃
  • 구름많음18.0℃
  • 흐림제주21.5℃
  • 맑음고산19.6℃
  • 맑음성산20.7℃
  • 맑음서귀포20.3℃
  • 구름많음진주17.8℃
  • 구름많음강화18.3℃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이천17.2℃
  • 맑음인제13.6℃
  • 구름많음홍천15.3℃
  • 구름많음태백10.0℃
  • 흐림정선군11.9℃
  • 흐림제천14.6℃
  • 구름많음보은16.1℃
  • 흐림천안17.0℃
  • 구름많음보령20.9℃
  • 구름많음부여18.3℃
  • 구름많음금산17.0℃
  • 구름많음18.5℃
  • 구름많음부안19.3℃
  • 구름많음임실17.3℃
  • 구름많음정읍18.7℃
  • 맑음남원18.6℃
  • 구름많음장수15.4℃
  • 구름많음고창군18.1℃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김해시18.5℃
  • 구름많음순창군18.1℃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18.6℃
  • 구름많음보성군19.9℃
  • 구름많음강진군19.4℃
  • 구름많음장흥19.4℃
  • 맑음해남18.4℃
  • 구름많음고흥18.7℃
  • 구름많음의령군18.8℃
  • 구름많음함양군17.6℃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많음진도군17.5℃
  • 흐림봉화12.7℃
  • 구름많음영주15.0℃
  • 흐림문경16.0℃
  • 맑음청송군14.2℃
  • 맑음영덕13.8℃
  • 맑음의성15.2℃
  • 구름많음구미17.4℃
  • 맑음영천14.9℃
  • 흐림경주시15.8℃
  • 흐림거창17.1℃
  • 구름많음합천19.2℃
  • 구름많음밀양19.0℃
  • 구름많음산청18.3℃
  • 흐림거제19.5℃
  • 구름많음남해19.8℃
  • 흐림18.5℃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