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17.3℃
  • 맑음18.7℃
  • 맑음철원20.1℃
  • 구름많음동두천21.5℃
  • 구름많음파주20.7℃
  • 맑음대관령11.1℃
  • 맑음춘천20.2℃
  • 구름많음백령도18.5℃
  • 맑음북강릉15.7℃
  • 맑음강릉17.5℃
  • 맑음동해16.5℃
  • 구름많음서울24.3℃
  • 구름많음인천22.8℃
  • 구름많음원주21.5℃
  • 맑음울릉도17.3℃
  • 구름많음수원20.8℃
  • 구름많음영월19.1℃
  • 구름많음충주20.7℃
  • 구름많음서산20.0℃
  • 맑음울진17.3℃
  • 구름많음청주24.3℃
  • 구름많음대전23.1℃
  • 구름많음추풍령19.3℃
  • 구름많음안동19.4℃
  • 구름많음상주22.1℃
  • 구름많음포항19.1℃
  • 구름많음군산21.0℃
  • 구름많음대구19.9℃
  • 구름많음전주22.3℃
  • 구름많음울산18.1℃
  • 구름많음창원21.1℃
  • 구름많음광주23.6℃
  • 맑음부산20.4℃
  • 구름많음통영20.2℃
  • 구름많음목포21.1℃
  • 구름많음여수21.6℃
  • 맑음흑산도19.1℃
  • 구름많음완도21.3℃
  • 구름많음고창20.1℃
  • 구름많음순천20.9℃
  • 구름많음홍성(예)21.1℃
  • 구름많음22.2℃
  • 구름많음제주21.3℃
  • 구름많음고산20.3℃
  • 구름많음성산20.7℃
  • 구름많음서귀포21.4℃
  • 구름많음진주20.8℃
  • 구름많음강화20.6℃
  • 구름많음양평21.7℃
  • 구름많음이천20.5℃
  • 맑음인제16.4℃
  • 맑음홍천19.0℃
  • 구름많음태백13.4℃
  • 구름많음정선군15.6℃
  • 구름많음제천19.0℃
  • 구름많음보은19.3℃
  • 구름많음천안21.0℃
  • 구름많음보령20.9℃
  • 구름많음부여22.3℃
  • 구름많음금산20.8℃
  • 구름많음22.0℃
  • 흐림부안21.3℃
  • 구름많음임실20.4℃
  • 구름많음정읍21.0℃
  • 흐림남원23.5℃
  • 구름많음장수18.4℃
  • 흐림고창군20.8℃
  • 구름많음영광군20.0℃
  • 구름많음김해시20.5℃
  • 구름많음순창군22.0℃
  • 구름많음북창원21.9℃
  • 맑음양산시21.4℃
  • 구름많음보성군22.0℃
  • 구름많음강진군22.2℃
  • 구름많음장흥22.5℃
  • 구름많음해남21.1℃
  • 구름많음고흥21.6℃
  • 구름많음의령군21.6℃
  • 구름많음함양군21.6℃
  • 흐림광양시22.1℃
  • 구름많음진도군19.6℃
  • 맑음봉화16.5℃
  • 맑음영주18.9℃
  • 구름많음문경19.5℃
  • 구름많음청송군15.9℃
  • 맑음영덕16.0℃
  • 구름많음의성19.9℃
  • 맑음구미21.7℃
  • 구름많음영천18.6℃
  • 구름많음경주시19.0℃
  • 구름많음거창22.0℃
  • 구름많음합천23.0℃
  • 구름많음밀양22.3℃
  • 구름많음산청21.6℃
  • 구름많음거제20.4℃
  • 흐림남해21.5℃
  • 맑음21.2℃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