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일)

  • 맑음속초17.4℃
  • 맑음15.7℃
  • 맑음철원18.4℃
  • 맑음동두천19.7℃
  • 맑음파주18.9℃
  • 맑음대관령9.4℃
  • 맑음춘천16.5℃
  • 박무백령도19.6℃
  • 맑음북강릉16.5℃
  • 맑음강릉17.3℃
  • 맑음동해16.8℃
  • 맑음서울21.8℃
  • 맑음인천21.3℃
  • 맑음원주18.7℃
  • 맑음울릉도18.0℃
  • 맑음수원19.8℃
  • 맑음영월15.4℃
  • 맑음충주17.7℃
  • 맑음서산17.7℃
  • 맑음울진14.6℃
  • 맑음청주21.7℃
  • 맑음대전21.1℃
  • 맑음추풍령15.0℃
  • 맑음안동15.6℃
  • 맑음상주16.6℃
  • 맑음포항16.8℃
  • 맑음군산19.5℃
  • 맑음대구16.1℃
  • 맑음전주20.3℃
  • 맑음울산15.6℃
  • 맑음창원18.6℃
  • 맑음광주21.2℃
  • 맑음부산19.0℃
  • 맑음통영18.7℃
  • 박무목포19.9℃
  • 맑음여수20.4℃
  • 맑음흑산도20.2℃
  • 맑음완도18.8℃
  • 맑음고창18.9℃
  • 맑음순천18.7℃
  • 맑음홍성(예)19.1℃
  • 맑음19.6℃
  • 맑음제주19.8℃
  • 맑음고산19.6℃
  • 맑음성산18.0℃
  • 맑음서귀포19.2℃
  • 맑음진주19.7℃
  • 맑음강화19.3℃
  • 맑음양평18.5℃
  • 맑음이천18.6℃
  • 맑음인제12.8℃
  • 맑음홍천15.0℃
  • 맑음태백11.9℃
  • 맑음정선군12.8℃
  • 맑음제천15.5℃
  • 맑음보은16.0℃
  • 맑음천안17.8℃
  • 맑음보령18.4℃
  • 맑음부여18.7℃
  • 맑음금산17.3℃
  • 맑음18.9℃
  • 맑음부안19.8℃
  • 맑음임실17.6℃
  • 맑음정읍18.8℃
  • 맑음남원20.2℃
  • 맑음장수15.3℃
  • 맑음고창군18.7℃
  • 맑음영광군19.9℃
  • 맑음김해시17.9℃
  • 맑음순창군19.2℃
  • 맑음북창원19.0℃
  • 맑음양산시17.1℃
  • 맑음보성군20.0℃
  • 흐림강진군19.1℃
  • 맑음장흥19.2℃
  • 맑음해남18.0℃
  • 맑음고흥19.3℃
  • 맑음의령군16.3℃
  • 맑음함양군15.8℃
  • 맑음광양시19.4℃
  • 흐림진도군17.3℃
  • 맑음봉화12.2℃
  • 맑음영주15.8℃
  • 맑음문경15.7℃
  • 맑음청송군11.3℃
  • 맑음영덕13.7℃
  • 맑음의성13.8℃
  • 맑음구미16.4℃
  • 맑음영천14.3℃
  • 맑음경주시14.0℃
  • 맑음거창14.5℃
  • 흐림합천18.3℃
  • 맑음밀양16.3℃
  • 맑음산청17.1℃
  • 맑음거제17.7℃
  • 맑음남해19.1℃
  • 맑음17.0℃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봉화군협의회 친선교류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봉화군협의회 친선교류행사 개최

2-2. 사진(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봉화군협의회 친선교류행사 개최).jpg

바르게살기운동영양군협의회(회장 안형욱)6. 12.()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와 지역 간 문화·인적 교류 및 화합 도모를 위해 바르게살기운동봉화군협의회와 친선교류행사를 영양군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교류행사에는 영양군과 봉화군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식행사, 선물 교환, 양 협의회의 화합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바르게살기운동의 기본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정직한 개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공동체를 구현하고자 하는 국민정신운동의 가치를 되새겼으며, 양 지역의 상생 발전과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안형욱 바르게살기운동영양군협의회장은 이번 친선교류행사를 통해 양 지역 회원들이 함께 어울리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 간 협력을 더욱 돈독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와 실천을 통해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영양군과 봉화군 양 협의회가 함께하는 이번 친선교류를 통해 상호 이해와 협력을 더욱 넓히고, 지역 간 우의가 한층 깊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