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9.3℃
  • 구름많음17.1℃
  • 구름많음철원17.7℃
  • 구름많음동두천19.7℃
  • 구름많음파주19.0℃
  • 구름많음대관령12.8℃
  • 구름많음춘천17.5℃
  • 박무백령도20.0℃
  • 구름많음북강릉17.7℃
  • 구름많음강릉17.1℃
  • 구름많음동해16.4℃
  • 구름많음서울21.4℃
  • 구름많음인천22.6℃
  • 구름많음원주18.3℃
  • 구름많음울릉도19.2℃
  • 구름많음수원21.2℃
  • 구름많음영월15.9℃
  • 구름많음충주18.5℃
  • 맑음서산20.7℃
  • 맑음울진16.9℃
  • 흐림청주21.2℃
  • 구름많음대전20.5℃
  • 맑음추풍령17.9℃
  • 구름많음안동16.9℃
  • 구름많음상주18.4℃
  • 맑음포항18.8℃
  • 구름많음군산20.3℃
  • 맑음대구18.3℃
  • 맑음전주21.0℃
  • 구름많음울산18.1℃
  • 구름많음창원20.4℃
  • 구름많음광주21.1℃
  • 구름많음부산19.8℃
  • 구름많음통영20.1℃
  • 구름많음목포20.6℃
  • 구름많음여수21.4℃
  • 구름많음흑산도21.2℃
  • 흐림완도20.8℃
  • 구름많음고창19.8℃
  • 흐림순천19.0℃
  • 박무홍성(예)20.1℃
  • 구름많음19.6℃
  • 구름많음제주21.5℃
  • 구름많음고산20.4℃
  • 구름많음성산21.3℃
  • 맑음서귀포21.1℃
  • 구름많음진주20.3℃
  • 구름많음강화20.3℃
  • 구름많음양평18.3℃
  • 구름많음이천19.2℃
  • 구름많음인제14.7℃
  • 구름많음홍천16.6℃
  • 구름많음태백14.2℃
  • 구름많음정선군12.5℃
  • 구름많음제천16.4℃
  • 구름많음보은17.5℃
  • 구름많음천안18.5℃
  • 구름많음보령21.5℃
  • 구름많음부여20.3℃
  • 구름많음금산18.4℃
  • 구름많음19.8℃
  • 맑음부안21.0℃
  • 맑음임실18.6℃
  • 맑음정읍20.0℃
  • 구름많음남원19.5℃
  • 구름많음장수16.2℃
  • 구름많음고창군19.4℃
  • 구름많음영광군19.5℃
  • 구름많음김해시19.3℃
  • 구름많음순창군18.2℃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19.8℃
  • 구름많음보성군20.3℃
  • 구름많음강진군19.5℃
  • 구름많음장흥19.8℃
  • 흐림해남19.3℃
  • 구름많음고흥20.0℃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함양군19.5℃
  • 흐림광양시21.3℃
  • 구름많음진도군18.7℃
  • 맑음봉화14.1℃
  • 맑음영주16.1℃
  • 구름많음문경18.0℃
  • 맑음청송군14.2℃
  • 맑음영덕16.5℃
  • 맑음의성16.5℃
  • 맑음구미19.5℃
  • 맑음영천16.6℃
  • 맑음경주시17.7℃
  • 구름많음거창19.3℃
  • 맑음합천20.1℃
  • 구름많음밀양20.1℃
  • 구름많음산청18.9℃
  • 구름많음거제20.1℃
  • 구름많음남해21.4℃
  • 구름많음19.7℃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