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5.4℃
  • 맑음15.8℃
  • 맑음철원17.1℃
  • 구름많음동두천18.5℃
  • 구름많음파주18.7℃
  • 구름많음대관령8.6℃
  • 구름많음춘천16.4℃
  • 박무백령도19.4℃
  • 맑음북강릉15.8℃
  • 구름많음강릉15.1℃
  • 구름많음동해14.7℃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인천22.1℃
  • 구름많음원주17.6℃
  • 맑음울릉도16.2℃
  • 구름많음수원19.4℃
  • 구름많음영월14.7℃
  • 구름많음충주17.2℃
  • 구름많음서산18.5℃
  • 구름많음울진14.9℃
  • 구름많음청주21.2℃
  • 구름많음대전19.8℃
  • 구름많음추풍령16.2℃
  • 구름많음안동17.0℃
  • 구름많음상주17.9℃
  • 구름많음포항17.4℃
  • 구름많음군산19.7℃
  • 맑음대구17.5℃
  • 구름많음전주20.0℃
  • 구름많음울산16.2℃
  • 흐림창원20.8℃
  • 구름많음광주21.2℃
  • 구름많음부산19.0℃
  • 구름많음통영18.9℃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여수20.9℃
  • 맑음흑산도18.6℃
  • 구름많음완도20.0℃
  • 구름많음고창18.6℃
  • 구름많음순천18.2℃
  • 박무홍성(예)19.0℃
  • 구름많음18.5℃
  • 흐림제주21.5℃
  • 구름많음고산18.8℃
  • 구름많음성산21.0℃
  • 맑음서귀포20.5℃
  • 구름많음진주18.2℃
  • 구름많음강화18.5℃
  • 구름많음양평18.4℃
  • 구름많음이천17.1℃
  • 구름많음인제13.9℃
  • 구름많음홍천15.5℃
  • 구름많음태백9.9℃
  • 구름많음정선군12.2℃
  • 흐림제천14.1℃
  • 구름많음보은16.4℃
  • 맑음천안17.8℃
  • 구름많음보령20.5℃
  • 구름많음부여19.4℃
  • 구름많음금산17.6℃
  • 구름많음18.9℃
  • 흐림부안19.7℃
  • 흐림임실17.7℃
  • 구름많음정읍18.9℃
  • 구름많음남원19.0℃
  • 구름많음장수15.5℃
  • 구름많음고창군18.5℃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김해시18.6℃
  • 구름많음순창군18.7℃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19.6℃
  • 구름많음보성군20.3℃
  • 구름많음강진군19.7℃
  • 구름많음장흥19.7℃
  • 구름많음해남19.0℃
  • 구름많음고흥19.3℃
  • 구름많음의령군19.3℃
  • 구름많음함양군17.9℃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진도군17.5℃
  • 흐림봉화13.2℃
  • 구름많음영주15.2℃
  • 구름많음문경16.5℃
  • 맑음청송군14.6℃
  • 맑음영덕14.7℃
  • 맑음의성15.9℃
  • 구름많음구미17.9℃
  • 구름많음영천15.3℃
  • 맑음경주시15.9℃
  • 구름많음거창17.4℃
  • 구름많음합천20.2℃
  • 구름많음밀양19.9℃
  • 구름많음산청18.4℃
  • 구름많음거제19.4℃
  • 흐림남해19.3℃
  • 구름많음19.0℃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2-2 사진(영양읍 새마을회,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jpeg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환), 새마을부녀회(회장 권낙향) 는 6월 25일(목)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관내 소외이웃 42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회원들은 준비한 쌀국수 1박스씩을 전달하고 외로운 이웃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환 새마을협의회장과 권낙향 새마을부녀회장은“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영양읍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초한 영양읍장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영양읍 새마을회는 이번 간식 나눔 외에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희망나눔 헌옷 수거행사, 환경정비를 위한 새마을 줍깅데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