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맑음속초24.8℃
  • 구름많음30.7℃
  • 맑음철원30.2℃
  • 구름많음동두천28.5℃
  • 구름많음파주30.0℃
  • 맑음대관령22.9℃
  • 구름많음춘천31.1℃
  • 맑음백령도23.7℃
  • 맑음북강릉25.6℃
  • 맑음강릉27.2℃
  • 맑음동해22.9℃
  • 구름많음서울30.4℃
  • 맑음인천30.0℃
  • 맑음원주29.8℃
  • 맑음울릉도20.6℃
  • 맑음수원28.9℃
  • 맑음영월29.8℃
  • 맑음충주30.4℃
  • 맑음서산28.8℃
  • 맑음울진21.8℃
  • 구름많음청주32.0℃
  • 구름많음대전30.6℃
  • 맑음추풍령27.7℃
  • 맑음안동28.6℃
  • 맑음상주29.6℃
  • 맑음포항22.6℃
  • 맑음군산26.5℃
  • 맑음대구27.5℃
  • 구름많음전주28.3℃
  • 구름많음울산22.3℃
  • 맑음창원23.3℃
  • 맑음광주28.0℃
  • 구름많음부산23.6℃
  • 구름많음통영23.8℃
  • 맑음목포25.9℃
  • 구름많음여수22.9℃
  • 맑음흑산도24.4℃
  • 맑음완도27.0℃
  • 맑음고창26.9℃
  • 맑음순천25.8℃
  • 맑음홍성(예)31.0℃
  • 구름많음30.5℃
  • 맑음제주25.7℃
  • 구름많음고산23.5℃
  • 구름많음성산23.2℃
  • 구름많음서귀포24.1℃
  • 맑음진주26.0℃
  • 맑음강화26.9℃
  • 구름많음양평29.9℃
  • 맑음이천30.0℃
  • 맑음인제26.0℃
  • 구름많음홍천29.7℃
  • 맑음태백23.3℃
  • 맑음정선군28.1℃
  • 구름많음제천28.8℃
  • 맑음보은28.6℃
  • 구름많음천안30.5℃
  • 맑음보령26.0℃
  • 구름많음부여30.2℃
  • 맑음금산30.0℃
  • 구름많음29.7℃
  • 맑음부안26.1℃
  • 구름많음임실27.2℃
  • 맑음정읍27.8℃
  • 맑음남원30.3℃
  • 맑음장수27.0℃
  • 맑음고창군27.8℃
  • 맑음영광군26.3℃
  • 구름많음김해시25.2℃
  • 맑음순창군30.3℃
  • 맑음북창원26.3℃
  • 구름많음양산시25.9℃
  • 맑음보성군25.1℃
  • 구름많음강진군26.0℃
  • 맑음장흥25.1℃
  • 구름많음해남25.5℃
  • 맑음고흥25.1℃
  • 맑음의령군28.7℃
  • 맑음함양군29.6℃
  • 맑음광양시25.5℃
  • 맑음진도군26.1℃
  • 맑음봉화26.9℃
  • 맑음영주27.4℃
  • 맑음문경28.9℃
  • 맑음청송군26.0℃
  • 맑음영덕22.3℃
  • 맑음의성29.4℃
  • 맑음구미30.6℃
  • 맑음영천24.6℃
  • 맑음경주시25.0℃
  • 맑음거창28.4℃
  • 맑음합천29.4℃
  • 맑음밀양28.3℃
  • 맑음산청28.3℃
  • 구름많음거제22.7℃
  • 맑음남해22.7℃
  • 구름많음25.5℃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