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월)

  • 맑음속초17.5℃
  • 구름많음20.7℃
  • 구름많음철원19.6℃
  • 구름많음동두천19.8℃
  • 맑음파주19.7℃
  • 구름많음대관령12.7℃
  • 구름많음춘천20.6℃
  • 박무백령도19.8℃
  • 맑음북강릉18.3℃
  • 맑음강릉20.0℃
  • 맑음동해18.4℃
  • 구름많음서울23.3℃
  • 박무인천22.6℃
  • 구름많음원주23.5℃
  • 맑음울릉도19.7℃
  • 구름많음수원21.2℃
  • 맑음영월20.6℃
  • 구름많음충주22.7℃
  • 구름많음서산20.9℃
  • 구름많음울진17.8℃
  • 구름많음청주24.6℃
  • 구름많음대전23.2℃
  • 맑음추풍령19.0℃
  • 구름많음안동21.0℃
  • 구름많음상주21.2℃
  • 구름많음포항20.2℃
  • 맑음군산22.6℃
  • 맑음대구21.5℃
  • 흐림전주23.0℃
  • 맑음울산19.2℃
  • 맑음창원20.3℃
  • 구름많음광주23.4℃
  • 맑음부산20.5℃
  • 맑음통영19.6℃
  • 맑음목포21.0℃
  • 구름많음여수22.0℃
  • 안개흑산도18.8℃
  • 맑음완도19.4℃
  • 구름많음고창21.2℃
  • 흐림순천20.2℃
  • 구름많음홍성(예)21.5℃
  • 구름많음22.3℃
  • 맑음제주22.5℃
  • 맑음고산19.7℃
  • 맑음성산19.9℃
  • 맑음서귀포20.5℃
  • 구름많음진주20.3℃
  • 구름많음강화21.6℃
  • 구름많음양평23.6℃
  • 구름많음이천23.0℃
  • 맑음인제18.3℃
  • 맑음홍천21.7℃
  • 맑음태백15.1℃
  • 맑음정선군17.5℃
  • 구름많음제천19.4℃
  • 구름많음보은20.6℃
  • 구름많음천안20.6℃
  • 구름많음보령21.4℃
  • 구름많음부여21.6℃
  • 구름많음금산22.4℃
  • 구름많음22.7℃
  • 구름많음부안21.9℃
  • 구름많음임실21.3℃
  • 맑음정읍22.3℃
  • 흐림남원21.7℃
  • 구름많음장수19.7℃
  • 구름많음고창군21.4℃
  • 맑음영광군20.6℃
  • 맑음김해시19.8℃
  • 흐림순창군22.6℃
  • 맑음북창원20.7℃
  • 맑음양산시19.9℃
  • 흐림보성군21.4℃
  • 맑음강진군21.5℃
  • 맑음장흥21.5℃
  • 맑음해남19.7℃
  • 구름많음고흥19.8℃
  • 구름많음의령군21.8℃
  • 흐림함양군22.4℃
  • 구름많음광양시22.3℃
  • 맑음진도군19.0℃
  • 구름많음봉화16.1℃
  • 구름많음영주18.2℃
  • 구름많음문경20.5℃
  • 구름많음청송군16.3℃
  • 구름많음영덕17.2℃
  • 구름많음의성18.8℃
  • 구름많음구미24.1℃
  • 구름많음영천19.5℃
  • 맑음경주시18.6℃
  • 흐림거창22.0℃
  • 구름많음합천22.4℃
  • 맑음밀양20.4℃
  • 흐림산청21.6℃
  • 맑음거제18.6℃
  • 맑음남해20.1℃
  • 맑음19.6℃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