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20.0℃
  • 맑음26.9℃
  • 맑음철원26.7℃
  • 맑음동두천25.8℃
  • 맑음파주26.0℃
  • 맑음대관령19.0℃
  • 맑음춘천27.5℃
  • 맑음백령도21.3℃
  • 맑음북강릉19.9℃
  • 맑음강릉21.0℃
  • 맑음동해19.2℃
  • 맑음서울27.7℃
  • 맑음인천25.1℃
  • 맑음원주27.1℃
  • 비울릉도18.7℃
  • 맑음수원24.8℃
  • 맑음영월25.9℃
  • 맑음충주27.2℃
  • 맑음서산23.6℃
  • 맑음울진19.3℃
  • 맑음청주27.9℃
  • 맑음대전26.2℃
  • 구름많음추풍령24.5℃
  • 맑음안동22.7℃
  • 맑음상주27.0℃
  • 구름많음포항20.4℃
  • 맑음군산24.6℃
  • 맑음대구22.1℃
  • 맑음전주25.5℃
  • 구름많음울산19.8℃
  • 맑음창원22.6℃
  • 맑음광주26.3℃
  • 맑음부산21.5℃
  • 맑음통영21.9℃
  • 구름많음목포22.3℃
  • 맑음여수22.9℃
  • 구름많음흑산도20.3℃
  • 구름많음완도25.0℃
  • 맑음고창23.0℃
  • 맑음순천24.1℃
  • 구름많음홍성(예)26.3℃
  • 맑음26.5℃
  • 구름많음제주23.5℃
  • 구름많음고산21.2℃
  • 구름많음성산23.8℃
  • 맑음서귀포23.3℃
  • 맑음진주24.6℃
  • 맑음강화23.2℃
  • 맑음양평27.6℃
  • 맑음이천26.0℃
  • 맑음인제21.8℃
  • 맑음홍천26.7℃
  • 맑음태백16.4℃
  • 맑음정선군21.9℃
  • 맑음제천24.5℃
  • 맑음보은25.7℃
  • 맑음천안25.4℃
  • 구름많음보령23.8℃
  • 맑음부여25.9℃
  • 맑음금산25.9℃
  • 맑음25.9℃
  • 맑음부안22.8℃
  • 맑음임실24.6℃
  • 맑음정읍23.7℃
  • 맑음남원26.5℃
  • 맑음장수24.0℃
  • 맑음고창군24.7℃
  • 맑음영광군22.1℃
  • 구름많음김해시21.8℃
  • 맑음순창군25.2℃
  • 맑음북창원24.1℃
  • 구름많음양산시22.2℃
  • 구름많음보성군25.6℃
  • 구름많음강진군25.4℃
  • 구름많음장흥24.6℃
  • 구름많음해남23.6℃
  • 맑음고흥24.3℃
  • 맑음의령군24.4℃
  • 맑음함양군26.8℃
  • 맑음광양시24.1℃
  • 구름많음진도군21.5℃
  • 맑음봉화21.2℃
  • 맑음영주24.2℃
  • 맑음문경24.0℃
  • 맑음청송군20.1℃
  • 구름많음영덕18.9℃
  • 맑음의성24.0℃
  • 구름많음구미28.0℃
  • 맑음영천20.7℃
  • 구름많음경주시20.7℃
  • 맑음거창26.5℃
  • 맑음합천26.8℃
  • 구름많음밀양24.7℃
  • 맑음산청25.5℃
  • 구름많음거제21.2℃
  • 맑음남해23.0℃
  • 맑음22.3℃
안동농협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안동농협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 행사’ 실시

안동농협 여름반찬 나눔행사.jpg

안동농협(조합장 권태형)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617일부터 18일까지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 봉사단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농촌 경로당의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행복나눔 봉사단과 안동농협 여성대학총동창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남선면과 서후면 지역 경로당 32개소를 대상으로 정성껏 준비한 여름김치와 간식을 나누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농촌지역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하여 어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권태형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정성껏 준비한 여름김치가 건강한 여름은 보내시는 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농촌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취약한 농촌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됬다. 안동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