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6.2℃
  • 구름많음16.3℃
  • 구름많음철원17.5℃
  • 맑음동두천18.8℃
  • 구름많음파주18.8℃
  • 구름많음대관령9.1℃
  • 구름많음춘천16.8℃
  • 구름많음백령도18.3℃
  • 구름많음북강릉14.6℃
  • 구름많음강릉15.7℃
  • 맑음동해15.3℃
  • 구름많음서울22.0℃
  • 구름많음인천22.2℃
  • 구름많음원주18.1℃
  • 구름많음울릉도16.4℃
  • 구름많음수원19.6℃
  • 구름많음영월15.1℃
  • 구름많음충주17.6℃
  • 구름많음서산18.6℃
  • 구름많음울진15.1℃
  • 구름많음청주21.7℃
  • 구름많음대전20.5℃
  • 맑음추풍령16.6℃
  • 구름많음안동17.2℃
  • 흐림상주18.9℃
  • 구름많음포항17.4℃
  • 구름많음군산20.2℃
  • 구름많음대구18.5℃
  • 맑음전주20.2℃
  • 맑음울산17.2℃
  • 흐림창원20.5℃
  • 구름많음광주21.5℃
  • 구름많음부산19.3℃
  • 구름많음통영19.2℃
  • 구름많음목포20.0℃
  • 구름많음여수21.1℃
  • 맑음흑산도19.0℃
  • 구름많음완도20.5℃
  • 구름많음고창18.8℃
  • 구름많음순천18.9℃
  • 구름많음홍성(예)19.4℃
  • 구름많음19.0℃
  • 구름많음제주21.0℃
  • 구름많음고산19.7℃
  • 맑음성산21.0℃
  • 구름많음서귀포21.1℃
  • 구름많음진주18.7℃
  • 구름많음강화18.9℃
  • 구름많음양평18.5℃
  • 구름많음이천18.5℃
  • 구름많음인제14.0℃
  • 맑음홍천16.2℃
  • 흐림태백10.2℃
  • 구름많음정선군13.0℃
  • 구름많음제천14.5℃
  • 흐림보은17.0℃
  • 구름많음천안18.2℃
  • 구름많음보령20.7℃
  • 맑음부여19.3℃
  • 구름많음금산18.0℃
  • 구름많음19.7℃
  • 구름많음부안19.6℃
  • 구름많음임실17.9℃
  • 구름많음정읍19.2℃
  • 구름많음남원19.8℃
  • 구름많음장수15.5℃
  • 구름많음고창군18.5℃
  • 구름많음영광군19.0℃
  • 구름많음김해시19.1℃
  • 구름많음순창군18.8℃
  • 구름많음북창원20.3℃
  • 맑음양산시19.9℃
  • 구름많음보성군20.5℃
  • 구름많음강진군20.2℃
  • 흐림장흥20.1℃
  • 구름많음해남19.1℃
  • 흐림고흥19.9℃
  • 구름많음의령군19.1℃
  • 구름많음함양군18.3℃
  • 구름많음광양시20.6℃
  • 구름많음진도군17.8℃
  • 흐림봉화13.9℃
  • 구름많음영주15.7℃
  • 구름많음문경16.8℃
  • 구름많음청송군13.9℃
  • 맑음영덕14.8℃
  • 흐림의성16.2℃
  • 맑음구미18.7℃
  • 구름많음영천15.7℃
  • 구름많음경주시16.3℃
  • 구름많음거창17.9℃
  • 구름많음합천20.5℃
  • 구름많음밀양20.6℃
  • 구름많음산청18.8℃
  • 구름많음거제19.0℃
  • 구름많음남해19.5℃
  • 구름많음19.5℃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