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22.3℃
  • 구름많음28.5℃
  • 구름많음철원29.0℃
  • 구름많음동두천30.7℃
  • 구름많음파주28.9℃
  • 맑음대관령23.8℃
  • 구름많음춘천28.8℃
  • 구름많음백령도26.4℃
  • 구름많음북강릉26.2℃
  • 구름많음강릉27.1℃
  • 맑음동해23.8℃
  • 구름많음서울31.2℃
  • 구름많음인천28.0℃
  • 구름많음원주28.8℃
  • 구름많음울릉도22.2℃
  • 구름많음수원30.4℃
  • 맑음영월29.2℃
  • 맑음충주29.8℃
  • 구름많음서산29.7℃
  • 구름많음울진21.7℃
  • 맑음청주30.4℃
  • 맑음대전30.1℃
  • 맑음추풍령28.3℃
  • 구름많음안동28.6℃
  • 맑음상주28.7℃
  • 구름많음포항23.4℃
  • 맑음군산28.5℃
  • 구름많음대구26.5℃
  • 맑음전주30.3℃
  • 흐림울산23.0℃
  • 구름많음창원25.1℃
  • 맑음광주31.3℃
  • 흐림부산23.3℃
  • 흐림통영23.4℃
  • 맑음목포26.0℃
  • 구름많음여수25.2℃
  • 맑음흑산도25.2℃
  • 구름많음완도26.9℃
  • 맑음고창30.2℃
  • 구름많음순천26.1℃
  • 맑음홍성(예)30.4℃
  • 맑음29.0℃
  • 구름많음제주24.8℃
  • 흐림고산22.9℃
  • 흐림성산24.4℃
  • 흐림서귀포24.1℃
  • 구름많음진주27.0℃
  • 구름많음강화28.5℃
  • 흐림양평27.2℃
  • 구름많음이천27.5℃
  • 구름많음인제27.6℃
  • 구름많음홍천29.3℃
  • 구름많음태백24.6℃
  • 맑음정선군28.6℃
  • 맑음제천28.3℃
  • 맑음보은29.1℃
  • 맑음천안28.6℃
  • 맑음보령31.2℃
  • 맑음부여29.9℃
  • 맑음금산29.4℃
  • 맑음29.4℃
  • 맑음부안30.5℃
  • 맑음임실30.6℃
  • 맑음정읍29.8℃
  • 구름많음남원29.5℃
  • 구름많음장수27.2℃
  • 맑음고창군29.1℃
  • 맑음영광군29.5℃
  • 흐림김해시24.4℃
  • 맑음순창군30.0℃
  • 흐림북창원26.2℃
  • 흐림양산시25.2℃
  • 구름많음보성군25.5℃
  • 맑음강진군27.5℃
  • 구름많음장흥27.4℃
  • 구름많음해남26.7℃
  • 흐림고흥26.7℃
  • 흐림의령군27.0℃
  • 흐림함양군28.4℃
  • 구름많음광양시26.7℃
  • 맑음진도군26.2℃
  • 구름많음봉화28.0℃
  • 맑음영주27.8℃
  • 맑음문경28.3℃
  • 구름많음청송군26.6℃
  • 구름많음영덕23.0℃
  • 구름많음의성28.1℃
  • 구름많음구미27.6℃
  • 구름많음영천25.2℃
  • 흐림경주시23.0℃
  • 흐림거창27.9℃
  • 흐림합천27.0℃
  • 구름많음밀양26.1℃
  • 구름많음산청26.9℃
  • 흐림거제23.3℃
  • 구름많음남해25.7℃
  • 흐림24.8℃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