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구름많음속초22.4℃
  • 흐림27.9℃
  • 흐림철원27.6℃
  • 흐림동두천26.7℃
  • 흐림파주26.0℃
  • 구름많음대관령18.3℃
  • 흐림춘천27.7℃
  • 구름많음백령도23.7℃
  • 구름많음북강릉21.5℃
  • 구름많음강릉22.2℃
  • 구름많음동해23.0℃
  • 구름많음서울27.3℃
  • 구름많음인천27.4℃
  • 구름많음원주28.7℃
  • 구름많음울릉도20.6℃
  • 구름많음수원27.0℃
  • 구름많음영월28.8℃
  • 구름많음충주27.5℃
  • 흐림서산26.4℃
  • 흐림울진21.4℃
  • 구름많음청주26.6℃
  • 흐림대전25.3℃
  • 흐림추풍령22.2℃
  • 흐림안동23.6℃
  • 흐림상주24.7℃
  • 흐림포항21.0℃
  • 흐림군산25.6℃
  • 흐림대구22.3℃
  • 흐림전주25.5℃
  • 흐림울산19.9℃
  • 흐림창원22.4℃
  • 흐림광주24.6℃
  • 흐림부산21.7℃
  • 흐림통영21.2℃
  • 흐림목포23.1℃
  • 흐림여수22.6℃
  • 흐림흑산도21.5℃
  • 흐림완도24.3℃
  • 흐림고창26.0℃
  • 흐림순천22.8℃
  • 흐림홍성(예)25.6℃
  • 구름많음25.5℃
  • 비제주20.9℃
  • 흐림고산22.5℃
  • 흐림성산21.3℃
  • 비서귀포22.0℃
  • 흐림진주22.0℃
  • 흐림강화25.6℃
  • 구름많음양평27.7℃
  • 구름많음이천27.4℃
  • 구름많음인제24.6℃
  • 구름많음홍천27.5℃
  • 구름많음태백19.8℃
  • 구름많음정선군26.3℃
  • 구름많음제천25.2℃
  • 구름많음보은23.1℃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보령26.9℃
  • 흐림부여25.7℃
  • 흐림금산24.1℃
  • 흐림25.8℃
  • 흐림부안26.5℃
  • 흐림임실23.3℃
  • 흐림정읍25.3℃
  • 흐림남원23.7℃
  • 흐림장수21.4℃
  • 흐림고창군25.5℃
  • 흐림영광군24.7℃
  • 흐림김해시21.7℃
  • 흐림순창군24.7℃
  • 흐림북창원22.8℃
  • 흐림양산시21.9℃
  • 흐림보성군23.6℃
  • 흐림강진군24.9℃
  • 흐림장흥24.0℃
  • 흐림해남24.3℃
  • 흐림고흥23.3℃
  • 흐림의령군22.8℃
  • 흐림함양군22.3℃
  • 흐림광양시22.4℃
  • 흐림진도군24.0℃
  • 구름많음봉화22.4℃
  • 구름많음영주24.3℃
  • 흐림문경24.6℃
  • 흐림청송군21.4℃
  • 흐림영덕20.8℃
  • 흐림의성23.8℃
  • 흐림구미24.0℃
  • 흐림영천20.9℃
  • 흐림경주시21.0℃
  • 흐림거창22.4℃
  • 흐림합천23.2℃
  • 흐림밀양23.7℃
  • 흐림산청22.1℃
  • 흐림거제19.9℃
  • 흐림남해22.5℃
  • 흐림21.8℃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