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22.9℃
  • 구름많음25.7℃
  • 구름많음철원26.0℃
  • 구름많음동두천27.9℃
  • 구름많음파주26.7℃
  • 구름많음대관령22.3℃
  • 구름많음춘천25.5℃
  • 구름많음백령도26.7℃
  • 구름많음북강릉24.8℃
  • 구름많음강릉25.8℃
  • 구름많음동해23.4℃
  • 구름많음서울28.2℃
  • 구름많음인천28.5℃
  • 구름많음원주25.9℃
  • 구름많음울릉도23.0℃
  • 구름많음수원28.3℃
  • 구름많음영월26.8℃
  • 구름많음충주25.4℃
  • 구름많음서산28.0℃
  • 구름많음울진21.5℃
  • 구름많음청주27.7℃
  • 맑음대전27.3℃
  • 구름많음추풍령26.1℃
  • 구름많음안동24.1℃
  • 구름많음상주25.7℃
  • 흐림포항21.9℃
  • 맑음군산27.4℃
  • 흐림대구23.4℃
  • 맑음전주28.7℃
  • 흐림울산21.5℃
  • 구름많음창원24.5℃
  • 구름많음광주27.2℃
  • 구름많음부산23.4℃
  • 흐림통영23.7℃
  • 구름많음목포24.3℃
  • 흐림여수23.4℃
  • 맑음흑산도25.6℃
  • 흐림완도24.4℃
  • 맑음고창28.1℃
  • 흐림순천24.7℃
  • 구름많음홍성(예)27.8℃
  • 구름많음26.7℃
  • 구름많음제주24.3℃
  • 흐림고산21.4℃
  • 구름많음성산24.3℃
  • 흐림서귀포24.0℃
  • 흐림진주24.0℃
  • 구름많음강화27.1℃
  • 구름많음양평25.8℃
  • 구름많음이천25.9℃
  • 구름많음인제23.5℃
  • 구름많음홍천25.6℃
  • 맑음태백22.8℃
  • 구름많음정선군26.9℃
  • 구름많음제천24.4℃
  • 구름많음보은27.1℃
  • 구름많음천안27.3℃
  • 구름많음보령29.2℃
  • 구름많음부여27.6℃
  • 맑음금산27.6℃
  • 구름많음27.2℃
  • 맑음부안27.9℃
  • 구름많음임실26.6℃
  • 맑음정읍27.5℃
  • 구름많음남원27.0℃
  • 구름많음장수25.1℃
  • 맑음고창군27.9℃
  • 맑음영광군28.0℃
  • 흐림김해시23.1℃
  • 구름많음순창군26.7℃
  • 흐림북창원25.0℃
  • 흐림양산시24.6℃
  • 흐림보성군23.9℃
  • 흐림강진군25.0℃
  • 흐림장흥25.3℃
  • 흐림해남23.5℃
  • 흐림고흥24.8℃
  • 흐림의령군25.1℃
  • 구름많음함양군26.3℃
  • 흐림광양시24.5℃
  • 흐림진도군23.1℃
  • 구름많음봉화26.7℃
  • 구름많음영주24.7℃
  • 구름많음문경24.5℃
  • 흐림청송군25.0℃
  • 흐림영덕20.8℃
  • 흐림의성26.2℃
  • 구름많음구미27.0℃
  • 구름많음영천23.2℃
  • 흐림경주시22.2℃
  • 구름많음거창26.8℃
  • 구름많음합천25.2℃
  • 흐림밀양24.9℃
  • 구름많음산청25.6℃
  • 흐림거제22.8℃
  • 흐림남해23.9℃
  • 흐림24.0℃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

지방자치 발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다짐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에 수여

0623 안동시, 제9대 안동시의회 퇴임 의원 공로패 수여.JPG안동시는 23일 시장실에서 제9대 안동시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는 퇴임 의원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수여했다.

 

이번 공로패 수여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안동시 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 대상자는 제9대 안동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임태섭 의원, 김상진 의원, 권기탁 의원, 우창하 의원, 안유안 의원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재임 기간 동안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지역 현안을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조례안 및 예산안 심의 등 입법 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 구현에 힘써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안동 발전을 향한 마음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9기에도 시민 행복과 안동의 미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의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