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21.2℃
  • 맑음27.5℃
  • 맑음철원28.0℃
  • 맑음동두천28.8℃
  • 맑음파주28.2℃
  • 맑음대관령19.9℃
  • 맑음춘천28.2℃
  • 맑음백령도22.2℃
  • 맑음북강릉21.9℃
  • 맑음강릉22.3℃
  • 맑음동해20.9℃
  • 맑음서울29.5℃
  • 맑음인천27.2℃
  • 맑음원주27.8℃
  • 비울릉도19.7℃
  • 맑음수원28.2℃
  • 맑음영월27.9℃
  • 맑음충주27.5℃
  • 맑음서산26.4℃
  • 흐림울진20.7℃
  • 맑음청주28.7℃
  • 맑음대전28.6℃
  • 맑음추풍령26.2℃
  • 구름많음안동27.2℃
  • 맑음상주28.8℃
  • 흐림포항21.6℃
  • 맑음군산24.9℃
  • 구름많음대구26.1℃
  • 맑음전주28.6℃
  • 구름많음울산21.9℃
  • 맑음창원24.5℃
  • 맑음광주27.7℃
  • 구름많음부산23.6℃
  • 맑음통영26.1℃
  • 맑음목포25.0℃
  • 맑음여수26.5℃
  • 맑음흑산도24.5℃
  • 맑음완도28.6℃
  • 맑음고창25.8℃
  • 맑음순천28.3℃
  • 맑음홍성(예)28.2℃
  • 맑음28.6℃
  • 맑음제주25.9℃
  • 맑음고산22.2℃
  • 구름많음성산25.9℃
  • 맑음서귀포26.0℃
  • 구름많음진주28.1℃
  • 맑음강화26.1℃
  • 맑음양평28.3℃
  • 맑음이천28.6℃
  • 맑음인제26.3℃
  • 맑음홍천28.2℃
  • 흐림태백15.6℃
  • 구름많음정선군25.7℃
  • 맑음제천25.3℃
  • 맑음보은26.6℃
  • 맑음천안27.4℃
  • 맑음보령27.9℃
  • 맑음부여27.5℃
  • 맑음금산27.7℃
  • 맑음28.0℃
  • 맑음부안25.1℃
  • 맑음임실27.5℃
  • 맑음정읍26.9℃
  • 맑음남원29.0℃
  • 맑음장수26.4℃
  • 맑음고창군26.6℃
  • 맑음영광군25.0℃
  • 맑음김해시25.5℃
  • 맑음순창군28.3℃
  • 맑음북창원26.0℃
  • 구름많음양산시25.4℃
  • 맑음보성군27.9℃
  • 맑음강진군28.4℃
  • 맑음장흥30.0℃
  • 맑음해남27.2℃
  • 맑음고흥27.0℃
  • 맑음의령군29.2℃
  • 구름많음함양군30.3℃
  • 맑음광양시27.5℃
  • 맑음진도군24.6℃
  • 맑음봉화22.2℃
  • 맑음영주26.9℃
  • 맑음문경28.0℃
  • 맑음청송군23.5℃
  • 흐림영덕19.4℃
  • 맑음의성29.1℃
  • 맑음구미30.6℃
  • 맑음영천23.8℃
  • 구름많음경주시22.9℃
  • 구름많음거창27.9℃
  • 구름많음합천29.6℃
  • 구름많음밀양27.5℃
  • 구름많음산청27.9℃
  • 구름많음거제22.9℃
  • 맑음남해26.4℃
  • 맑음26.0℃
안동농협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안동농협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 행사’ 실시

안동농협 여름반찬 나눔행사.jpg

안동농협(조합장 권태형)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617일부터 18일까지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 봉사단 찾아가는 여름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농촌 경로당의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행복나눔 봉사단과 안동농협 여성대학총동창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남선면과 서후면 지역 경로당 32개소를 대상으로 정성껏 준비한 여름김치와 간식을 나누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농촌지역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하여 어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권태형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정성껏 준비한 여름김치가 건강한 여름은 보내시는 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농촌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취약한 농촌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됬다. 안동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