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5.6℃
  • 구름많음15.5℃
  • 구름많음철원16.8℃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파주18.3℃
  • 맑음대관령8.3℃
  • 구름많음춘천16.2℃
  • 박무백령도18.7℃
  • 맑음북강릉14.4℃
  • 맑음강릉14.9℃
  • 구름많음동해14.2℃
  • 구름많음서울21.1℃
  • 구름많음인천21.9℃
  • 구름많음원주17.3℃
  • 구름많음울릉도16.3℃
  • 구름많음수원19.0℃
  • 구름많음영월14.6℃
  • 구름많음충주16.6℃
  • 구름많음서산18.5℃
  • 흐림울진14.4℃
  • 흐림청주21.0℃
  • 구름많음대전19.6℃
  • 구름많음추풍령15.5℃
  • 맑음안동16.6℃
  • 구름많음상주17.5℃
  • 흐림포항17.5℃
  • 구름많음군산19.4℃
  • 구름많음대구16.9℃
  • 구름많음전주19.7℃
  • 구름많음울산16.5℃
  • 구름많음창원20.6℃
  • 구름많음광주20.8℃
  • 흐림부산18.7℃
  • 흐림통영19.7℃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여수20.7℃
  • 맑음흑산도18.9℃
  • 구름많음완도19.7℃
  • 구름많음고창18.2℃
  • 구름많음순천17.6℃
  • 박무홍성(예)18.6℃
  • 구름많음18.0℃
  • 흐림제주21.5℃
  • 맑음고산19.6℃
  • 맑음성산20.7℃
  • 맑음서귀포20.3℃
  • 구름많음진주17.8℃
  • 구름많음강화18.3℃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이천17.2℃
  • 맑음인제13.6℃
  • 구름많음홍천15.3℃
  • 구름많음태백10.0℃
  • 흐림정선군11.9℃
  • 흐림제천14.6℃
  • 구름많음보은16.1℃
  • 흐림천안17.0℃
  • 구름많음보령20.9℃
  • 구름많음부여18.3℃
  • 구름많음금산17.0℃
  • 구름많음18.5℃
  • 구름많음부안19.3℃
  • 구름많음임실17.3℃
  • 구름많음정읍18.7℃
  • 맑음남원18.6℃
  • 구름많음장수15.4℃
  • 구름많음고창군18.1℃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김해시18.5℃
  • 구름많음순창군18.1℃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18.6℃
  • 구름많음보성군19.9℃
  • 구름많음강진군19.4℃
  • 구름많음장흥19.4℃
  • 맑음해남18.4℃
  • 구름많음고흥18.7℃
  • 구름많음의령군18.8℃
  • 구름많음함양군17.6℃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많음진도군17.5℃
  • 흐림봉화12.7℃
  • 구름많음영주15.0℃
  • 흐림문경16.0℃
  • 맑음청송군14.2℃
  • 맑음영덕13.8℃
  • 맑음의성15.2℃
  • 구름많음구미17.4℃
  • 맑음영천14.9℃
  • 흐림경주시15.8℃
  • 흐림거창17.1℃
  • 구름많음합천19.2℃
  • 구름많음밀양19.0℃
  • 구름많음산청18.3℃
  • 흐림거제19.5℃
  • 구름많음남해19.8℃
  • 흐림18.5℃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 ” 실시

5-2. 사진(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 실시).jpg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천도영)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은숙)는 회원 20여명과 함께 616(),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행사를 통해 간식나눔을 진행하였다.

 

사랑의 간식 나누기는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에서 매년 소외된 이웃에게 과일, 과자, 빵 등 정성스레 포장한 간식을 나누어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간식을 전달받은 약 50가구는 주로 독거노인 및 고령자로 구성된 취약계층 가구이다.

 

행사 과정에서 천도영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소소하게나마 지역의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게 돼 기쁘다라며 지속해서 대상자를 발굴하고 확대하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권영수 청기면장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온정을 느끼게 해주신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