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구름많음속초18.7℃
  • 구름많음19.3℃
  • 구름많음철원19.8℃
  • 구름많음동두천19.8℃
  • 흐림파주18.8℃
  • 흐림대관령14.9℃
  • 구름많음춘천19.8℃
  • 흐림백령도20.7℃
  • 구름많음북강릉19.0℃
  • 구름많음강릉19.1℃
  • 흐림동해19.9℃
  • 맑음서울21.0℃
  • 구름많음인천22.4℃
  • 구름많음원주20.8℃
  • 구름많음울릉도19.6℃
  • 맑음수원21.5℃
  • 구름많음영월19.4℃
  • 구름많음충주20.4℃
  • 구름많음서산21.2℃
  • 흐림울진20.2℃
  • 구름많음청주22.5℃
  • 구름많음대전22.2℃
  • 흐림추풍령19.0℃
  • 흐림안동20.0℃
  • 흐림상주20.0℃
  • 흐림포항20.8℃
  • 구름많음군산21.0℃
  • 흐림대구20.6℃
  • 흐림전주22.1℃
  • 흐림울산19.9℃
  • 흐림창원21.1℃
  • 흐림광주22.0℃
  • 흐림부산20.4℃
  • 흐림통영20.8℃
  • 구름많음목포20.8℃
  • 흐림여수20.5℃
  • 흐림흑산도19.4℃
  • 구름많음완도21.3℃
  • 흐림고창21.0℃
  • 흐림순천22.4℃
  • 구름많음홍성(예)22.2℃
  • 구름많음21.7℃
  • 비제주20.1℃
  • 흐림고산21.5℃
  • 흐림성산20.7℃
  • 흐림서귀포21.2℃
  • 흐림진주20.7℃
  • 구름많음강화20.0℃
  • 구름많음양평20.2℃
  • 맑음이천20.2℃
  • 구름많음인제18.0℃
  • 구름많음홍천18.2℃
  • 흐림태백15.6℃
  • 구름많음정선군18.3℃
  • 구름많음제천18.6℃
  • 흐림보은19.7℃
  • 구름많음천안21.1℃
  • 구름많음보령23.7℃
  • 구름많음부여22.2℃
  • 구름많음금산21.6℃
  • 구름많음21.5℃
  • 흐림부안21.1℃
  • 흐림임실21.2℃
  • 흐림정읍20.9℃
  • 구름많음남원22.1℃
  • 흐림장수19.5℃
  • 흐림고창군21.2℃
  • 흐림영광군20.8℃
  • 흐림김해시21.0℃
  • 구름많음순창군22.7℃
  • 흐림북창원21.4℃
  • 흐림양산시21.3℃
  • 구름많음보성군22.1℃
  • 흐림강진군21.9℃
  • 구름많음장흥21.7℃
  • 흐림해남23.0℃
  • 구름많음고흥22.6℃
  • 흐림의령군21.5℃
  • 흐림함양군20.0℃
  • 흐림광양시21.4℃
  • 흐림진도군21.9℃
  • 흐림봉화19.6℃
  • 흐림영주19.7℃
  • 흐림문경20.5℃
  • 흐림청송군18.5℃
  • 흐림영덕18.6℃
  • 흐림의성20.6℃
  • 흐림구미20.8℃
  • 흐림영천21.0℃
  • 흐림경주시20.3℃
  • 흐림거창20.0℃
  • 흐림합천21.1℃
  • 흐림밀양22.0℃
  • 흐림산청19.2℃
  • 흐림거제20.1℃
  • 흐림남해20.1℃
  • 흐림21.2℃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