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15.4℃
  • 맑음15.8℃
  • 맑음철원17.1℃
  • 구름많음동두천18.5℃
  • 구름많음파주18.7℃
  • 구름많음대관령8.6℃
  • 구름많음춘천16.4℃
  • 박무백령도19.4℃
  • 맑음북강릉15.8℃
  • 구름많음강릉15.1℃
  • 구름많음동해14.7℃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인천22.1℃
  • 구름많음원주17.6℃
  • 맑음울릉도16.2℃
  • 구름많음수원19.4℃
  • 구름많음영월14.7℃
  • 구름많음충주17.2℃
  • 구름많음서산18.5℃
  • 구름많음울진14.9℃
  • 구름많음청주21.2℃
  • 구름많음대전19.8℃
  • 구름많음추풍령16.2℃
  • 구름많음안동17.0℃
  • 구름많음상주17.9℃
  • 구름많음포항17.4℃
  • 구름많음군산19.7℃
  • 맑음대구17.5℃
  • 구름많음전주20.0℃
  • 구름많음울산16.2℃
  • 흐림창원20.8℃
  • 구름많음광주21.2℃
  • 구름많음부산19.0℃
  • 구름많음통영18.9℃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여수20.9℃
  • 맑음흑산도18.6℃
  • 구름많음완도20.0℃
  • 구름많음고창18.6℃
  • 구름많음순천18.2℃
  • 박무홍성(예)19.0℃
  • 구름많음18.5℃
  • 흐림제주21.5℃
  • 구름많음고산18.8℃
  • 구름많음성산21.0℃
  • 맑음서귀포20.5℃
  • 구름많음진주18.2℃
  • 구름많음강화18.5℃
  • 구름많음양평18.4℃
  • 구름많음이천17.1℃
  • 구름많음인제13.9℃
  • 구름많음홍천15.5℃
  • 구름많음태백9.9℃
  • 구름많음정선군12.2℃
  • 흐림제천14.1℃
  • 구름많음보은16.4℃
  • 맑음천안17.8℃
  • 구름많음보령20.5℃
  • 구름많음부여19.4℃
  • 구름많음금산17.6℃
  • 구름많음18.9℃
  • 흐림부안19.7℃
  • 흐림임실17.7℃
  • 구름많음정읍18.9℃
  • 구름많음남원19.0℃
  • 구름많음장수15.5℃
  • 구름많음고창군18.5℃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김해시18.6℃
  • 구름많음순창군18.7℃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19.6℃
  • 구름많음보성군20.3℃
  • 구름많음강진군19.7℃
  • 구름많음장흥19.7℃
  • 구름많음해남19.0℃
  • 구름많음고흥19.3℃
  • 구름많음의령군19.3℃
  • 구름많음함양군17.9℃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진도군17.5℃
  • 흐림봉화13.2℃
  • 구름많음영주15.2℃
  • 구름많음문경16.5℃
  • 맑음청송군14.6℃
  • 맑음영덕14.7℃
  • 맑음의성15.9℃
  • 구름많음구미17.9℃
  • 구름많음영천15.3℃
  • 맑음경주시15.9℃
  • 구름많음거창17.4℃
  • 구름많음합천20.2℃
  • 구름많음밀양19.9℃
  • 구름많음산청18.4℃
  • 구름많음거제19.4℃
  • 흐림남해19.3℃
  • 구름많음19.0℃
경주시 황오동, 선거 후 깨끗한 거리 조성 환경정화활동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 황오동, 선거 후 깨끗한 거리 조성 환경정화활동 실시

- 선거 이후 홍보물 폐기물 수거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1-1.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직원과 자생단체 회원, 도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1).jpg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오전 10황오동 직원과관내 자생단체 회원, ·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하고쾌적한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선거 이후 지역 곳곳에 남아 있는 홍보물 폐기물 등을 신속히 정비하고, 주민들이 보다 깨끗한 도시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하며 환경정비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활동은 지역 주민과 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해 깨끗한 황오동 만들기에 뜻을 모으는 계기가 됐다.

1-2.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직원과 자생단체 회원, 도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2).jpg

김상문 황오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환경정화활동에 함께해 주신 자생단체 회원들과 참석자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소통하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황오동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