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구름많음속초20.2℃
  • 구름많음21.4℃
  • 구름많음철원21.2℃
  • 구름많음동두천22.2℃
  • 구름많음파주21.0℃
  • 구름많음대관령15.8℃
  • 구름많음춘천21.5℃
  • 구름많음백령도20.9℃
  • 흐림북강릉19.1℃
  • 흐림강릉20.0℃
  • 흐림동해21.4℃
  • 구름많음서울22.6℃
  • 구름많음인천23.3℃
  • 구름많음원주22.1℃
  • 구름많음울릉도20.0℃
  • 구름많음수원22.6℃
  • 구름많음영월22.1℃
  • 구름많음충주22.1℃
  • 구름많음서산22.1℃
  • 흐림울진21.2℃
  • 구름많음청주23.5℃
  • 구름많음대전23.0℃
  • 흐림추풍령19.7℃
  • 흐림안동21.5℃
  • 흐림상주21.5℃
  • 흐림포항20.9℃
  • 흐림군산21.9℃
  • 흐림대구21.6℃
  • 구름많음전주23.0℃
  • 흐림울산20.1℃
  • 구름많음창원22.1℃
  • 흐림광주23.4℃
  • 흐림부산21.0℃
  • 흐림통영21.1℃
  • 구름많음목포21.9℃
  • 구름많음여수21.4℃
  • 흐림흑산도20.4℃
  • 구름많음완도22.5℃
  • 흐림고창22.9℃
  • 흐림순천22.9℃
  • 구름많음홍성(예)22.8℃
  • 구름많음22.7℃
  • 비제주20.4℃
  • 흐림고산21.3℃
  • 흐림성산21.2℃
  • 비서귀포20.9℃
  • 구름많음진주22.5℃
  • 흐림강화21.5℃
  • 구름많음양평21.7℃
  • 구름많음이천21.9℃
  • 구름많음인제20.1℃
  • 구름많음홍천20.5℃
  • 흐림태백17.0℃
  • 구름많음정선군21.7℃
  • 구름많음제천20.3℃
  • 흐림보은20.1℃
  • 구름많음천안22.6℃
  • 구름많음보령24.5℃
  • 구름많음부여23.1℃
  • 흐림금산22.2℃
  • 구름많음22.4℃
  • 흐림부안22.9℃
  • 흐림임실21.9℃
  • 흐림정읍22.4℃
  • 구름많음남원22.0℃
  • 흐림장수19.6℃
  • 흐림고창군22.0℃
  • 구름많음영광군22.7℃
  • 흐림김해시21.9℃
  • 구름많음순창군23.5℃
  • 흐림북창원22.5℃
  • 흐림양산시22.1℃
  • 구름많음보성군23.3℃
  • 구름많음강진군23.9℃
  • 구름많음장흥22.4℃
  • 흐림해남22.9℃
  • 흐림고흥23.4℃
  • 구름많음의령군22.7℃
  • 흐림함양군21.1℃
  • 흐림광양시23.7℃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봉화19.8℃
  • 구름많음영주20.7℃
  • 흐림문경21.1℃
  • 흐림청송군19.3℃
  • 구름많음영덕20.7℃
  • 흐림의성21.3℃
  • 흐림구미22.3℃
  • 흐림영천20.6℃
  • 흐림경주시20.9℃
  • 흐림거창20.7℃
  • 흐림합천22.1℃
  • 흐림밀양23.4℃
  • 흐림산청21.0℃
  • 흐림거제20.3℃
  • 흐림남해20.8℃
  • 흐림21.8℃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