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흐림속초20.3℃
  • 구름많음26.7℃
  • 맑음철원27.2℃
  • 맑음동두천28.1℃
  • 맑음파주27.7℃
  • 흐림대관령16.0℃
  • 구름많음춘천26.3℃
  • 흐림백령도21.1℃
  • 흐림북강릉20.0℃
  • 흐림강릉20.8℃
  • 흐림동해20.7℃
  • 맑음서울28.6℃
  • 맑음인천28.9℃
  • 구름많음원주28.1℃
  • 구름많음울릉도19.8℃
  • 구름많음수원27.5℃
  • 흐림영월24.7℃
  • 흐림충주26.5℃
  • 구름많음서산26.3℃
  • 흐림울진20.3℃
  • 구름많음청주25.3℃
  • 구름많음대전24.5℃
  • 흐림추풍령21.7℃
  • 흐림안동22.1℃
  • 흐림상주24.2℃
  • 흐림포항20.8℃
  • 흐림군산24.9℃
  • 흐림대구21.7℃
  • 흐림전주25.9℃
  • 비울산18.5℃
  • 흐림창원22.4℃
  • 흐림광주24.0℃
  • 비부산20.4℃
  • 흐림통영20.1℃
  • 흐림목포23.9℃
  • 비여수22.2℃
  • 구름많음흑산도21.1℃
  • 흐림완도23.1℃
  • 흐림고창25.3℃
  • 흐림순천22.1℃
  • 구름많음홍성(예)25.6℃
  • 구름많음24.7℃
  • 비제주20.8℃
  • 흐림고산21.6℃
  • 흐림성산21.4℃
  • 비서귀포22.0℃
  • 흐림진주22.6℃
  • 맑음강화26.9℃
  • 구름많음양평27.0℃
  • 맑음이천27.5℃
  • 구름많음인제23.7℃
  • 구름많음홍천26.4℃
  • 흐림태백17.8℃
  • 흐림정선군22.1℃
  • 흐림제천24.3℃
  • 구름많음보은22.8℃
  • 흐림천안24.9℃
  • 흐림보령26.3℃
  • 흐림부여24.9℃
  • 구름많음금산23.7℃
  • 구름많음24.3℃
  • 흐림부안26.5℃
  • 흐림임실23.1℃
  • 흐림정읍25.3℃
  • 흐림남원22.5℃
  • 흐림장수21.4℃
  • 흐림고창군25.0℃
  • 흐림영광군25.0℃
  • 흐림김해시21.3℃
  • 흐림순창군23.2℃
  • 흐림북창원22.6℃
  • 흐림양산시20.8℃
  • 흐림보성군23.2℃
  • 흐림강진군23.7℃
  • 흐림장흥23.0℃
  • 흐림해남23.9℃
  • 흐림고흥21.1℃
  • 흐림의령군22.4℃
  • 흐림함양군22.0℃
  • 흐림광양시22.4℃
  • 흐림진도군23.5℃
  • 흐림봉화20.5℃
  • 흐림영주22.3℃
  • 흐림문경23.1℃
  • 흐림청송군20.6℃
  • 흐림영덕19.5℃
  • 흐림의성22.7℃
  • 흐림구미23.7℃
  • 흐림영천20.9℃
  • 흐림경주시19.8℃
  • 흐림거창21.4℃
  • 흐림합천22.4℃
  • 흐림밀양22.2℃
  • 흐림산청21.5℃
  • 흐림거제19.5℃
  • 흐림남해22.1℃
  • 흐림21.4℃
양구고 테니스팀 전국체전 단체전 2연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구고 테니스팀 전국체전 단체전 2연패

올해 소강 민관식배, 대통령기 등 전국대회 단체전 5관왕 쾌거

양구고 테니스팀 전국체전 단체전 2연패

 

양구고등학교 테니스팀이 13일 경북 구미시 금오테니스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테니스 남자 고등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양구고 테니스팀은 지난해 전국체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정기운 감독의 지도 아래 윤현덕, 심우혁, 현준하, 이창훈, 이해선, 김민준 등 6명의 선수로 구성된 양구고 테니스팀은 12일 준결승전에서 경북선발팀을 3대1로 물리치고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오늘(13일) 열린 결승전에서는 서울고와 금메달을 놓고 맞붙어 3대0으로 이기고 금메달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양구고 테니스팀은 올해 8월 개최된 제49회 소강 민관식배 테니스대회와 제47회 대통령기 테니스대회에서도 단체전 우승을 석권한데 이어 이날 전국체전도 제패함으로써 올해 5개 대회의 단체전을 모두 휩쓸며 고교 단체전 최강자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한편, 양구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장재순)와 양구군테니스협회(회장 김창신)는 응원단을 구성해 이날 결승전에서 열띤 응원을 펼치며 양구고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또한 결승전이 끝난 후 양구중고교 총동문회는 선수단에 격려금으로 50만 원을, 양구군테니스협회는 20만 원을 각각 전달하며 그간의 노력을 위로하고, 우승을 축하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