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맑음속초17.7℃
  • 구름많음17.6℃
  • 구름많음철원17.9℃
  • 구름많음동두천19.4℃
  • 맑음파주19.2℃
  • 흐림대관령13.6℃
  • 구름많음춘천18.1℃
  • 구름많음백령도18.3℃
  • 구름많음북강릉17.5℃
  • 구름많음강릉18.2℃
  • 구름많음동해18.0℃
  • 맑음서울22.3℃
  • 맑음인천22.4℃
  • 흐림원주20.2℃
  • 구름많음울릉도18.7℃
  • 맑음수원22.1℃
  • 흐림영월18.5℃
  • 흐림충주20.6℃
  • 맑음서산19.4℃
  • 흐림울진19.1℃
  • 흐림청주22.0℃
  • 구름많음대전20.7℃
  • 흐림추풍령18.5℃
  • 흐림안동19.2℃
  • 흐림상주20.0℃
  • 비포항19.9℃
  • 맑음군산20.8℃
  • 구름많음대구19.7℃
  • 구름많음전주20.1℃
  • 비울산18.7℃
  • 구름많음창원20.4℃
  • 구름많음광주20.5℃
  • 구름많음부산19.7℃
  • 구름많음통영19.9℃
  • 구름많음목포21.0℃
  • 흐림여수20.4℃
  • 구름많음흑산도19.9℃
  • 흐림완도20.9℃
  • 구름많음고창20.4℃
  • 구름많음순천17.9℃
  • 맑음홍성(예)19.3℃
  • 흐림21.0℃
  • 비제주19.8℃
  • 구름많음고산19.9℃
  • 구름많음성산20.6℃
  • 구름많음서귀포22.1℃
  • 흐림진주18.7℃
  • 맑음강화17.9℃
  • 맑음양평20.6℃
  • 맑음이천21.0℃
  • 맑음인제14.9℃
  • 구름많음홍천18.3℃
  • 흐림태백15.0℃
  • 흐림정선군16.1℃
  • 흐림제천18.4℃
  • 흐림보은19.5℃
  • 흐림천안20.8℃
  • 맑음보령19.6℃
  • 구름많음부여19.9℃
  • 구름많음금산19.7℃
  • 구름많음20.2℃
  • 구름많음부안20.3℃
  • 구름많음임실19.2℃
  • 구름많음정읍20.5℃
  • 구름많음남원20.0℃
  • 구름많음장수17.4℃
  • 구름많음고창군19.7℃
  • 구름많음영광군19.8℃
  • 구름많음김해시20.0℃
  • 구름많음순창군19.7℃
  • 구름많음북창원20.0℃
  • 구름많음양산시20.4℃
  • 구름많음보성군20.9℃
  • 구름많음강진군20.9℃
  • 구름많음장흥20.9℃
  • 흐림해남20.7℃
  • 흐림고흥20.3℃
  • 구름많음의령군19.1℃
  • 구름많음함양군18.2℃
  • 구름많음광양시20.6℃
  • 흐림진도군21.0℃
  • 흐림봉화18.4℃
  • 흐림영주18.2℃
  • 구름많음문경18.8℃
  • 흐림청송군19.0℃
  • 구름많음영덕19.0℃
  • 흐림의성20.1℃
  • 흐림구미20.6℃
  • 구름많음영천19.7℃
  • 구름많음경주시18.9℃
  • 구름많음거창18.1℃
  • 구름많음합천20.1℃
  • 구름많음밀양21.3℃
  • 구름많음산청18.0℃
  • 구름많음거제19.0℃
  • 구름많음남해19.3℃
  • 구름많음21.0℃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 ” 실시

5-2. 사진(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 실시).jpg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천도영)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은숙)는 회원 20여명과 함께 616(),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행사를 통해 간식나눔을 진행하였다.

 

사랑의 간식 나누기는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에서 매년 소외된 이웃에게 과일, 과자, 빵 등 정성스레 포장한 간식을 나누어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간식을 전달받은 약 50가구는 주로 독거노인 및 고령자로 구성된 취약계층 가구이다.

 

행사 과정에서 천도영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소소하게나마 지역의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게 돼 기쁘다라며 지속해서 대상자를 발굴하고 확대하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권영수 청기면장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온정을 느끼게 해주신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