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토)

  • 구름많음속초22.1℃
  • 구름많음23.1℃
  • 구름많음철원24.2℃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파주24.6℃
  • 구름많음대관령22.8℃
  • 구름많음춘천23.8℃
  • 구름많음백령도25.3℃
  • 맑음북강릉23.2℃
  • 맑음강릉24.3℃
  • 맑음동해23.4℃
  • 맑음서울26.8℃
  • 맑음인천27.6℃
  • 구름많음원주25.0℃
  • 맑음울릉도22.6℃
  • 구름많음수원26.9℃
  • 구름많음영월23.6℃
  • 구름많음충주24.1℃
  • 구름많음서산26.5℃
  • 구름많음울진21.7℃
  • 구름많음청주25.1℃
  • 맑음대전25.9℃
  • 구름많음추풍령25.3℃
  • 구름많음안동22.1℃
  • 맑음상주24.7℃
  • 구름많음포항21.9℃
  • 구름많음군산26.0℃
  • 구름많음대구22.0℃
  • 구름많음전주26.5℃
  • 흐림울산21.7℃
  • 구름많음창원23.3℃
  • 구름많음광주24.9℃
  • 구름많음부산24.7℃
  • 흐림통영23.8℃
  • 구름많음목포23.6℃
  • 흐림여수22.6℃
  • 맑음흑산도25.1℃
  • 흐림완도23.1℃
  • 맑음고창26.0℃
  • 흐림순천23.9℃
  • 구름많음홍성(예)26.5℃
  • 구름많음24.7℃
  • 구름많음제주24.4℃
  • 구름많음고산22.0℃
  • 구름많음성산23.4℃
  • 구름많음서귀포23.7℃
  • 흐림진주22.9℃
  • 맑음강화26.0℃
  • 구름많음양평23.9℃
  • 구름많음이천24.5℃
  • 구름많음인제20.8℃
  • 구름많음홍천23.2℃
  • 구름많음태백22.9℃
  • 구름많음정선군22.4℃
  • 구름많음제천22.8℃
  • 맑음보은24.9℃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보령27.0℃
  • 구름많음부여25.9℃
  • 구름많음금산25.4℃
  • 맑음24.8℃
  • 맑음부안26.1℃
  • 구름많음임실25.5℃
  • 맑음정읍25.8℃
  • 구름많음남원24.3℃
  • 구름많음장수23.5℃
  • 맑음고창군26.2℃
  • 맑음영광군25.3℃
  • 구름많음김해시23.3℃
  • 구름많음순창군24.7℃
  • 흐림북창원23.5℃
  • 구름많음양산시24.2℃
  • 흐림보성군24.4℃
  • 흐림강진군23.4℃
  • 흐림장흥24.1℃
  • 흐림해남22.5℃
  • 흐림고흥23.7℃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함양군23.9℃
  • 흐림광양시23.7℃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봉화24.1℃
  • 맑음영주21.3℃
  • 맑음문경23.8℃
  • 구름많음청송군23.2℃
  • 구름많음영덕20.9℃
  • 구름많음의성24.3℃
  • 구름많음구미24.2℃
  • 흐림영천21.5℃
  • 구름많음경주시21.8℃
  • 구름많음거창24.4℃
  • 구름많음합천23.4℃
  • 흐림밀양24.0℃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거제23.1℃
  • 흐림남해22.6℃
  • 구름많음24.7℃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2-2 사진(영양읍 새마을회,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jpeg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환), 새마을부녀회(회장 권낙향) 는 6월 25일(목)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관내 소외이웃 42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회원들은 준비한 쌀국수 1박스씩을 전달하고 외로운 이웃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환 새마을협의회장과 권낙향 새마을부녀회장은“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영양읍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초한 영양읍장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영양읍 새마을회는 이번 간식 나눔 외에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희망나눔 헌옷 수거행사, 환경정비를 위한 새마을 줍깅데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