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월)
예산군 고덕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정순자)는 지난 17일 홀로 사는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세탁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 15명은 관내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를 직접 방문해 겨우내 사용한 이불 등을 수거했으며, 고덕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이동 세탁 차량을 이용해 세탁 및 건조 후 각 가정에 전달했다.
정순자 회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이불을 깨끗하게 세탁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태복 고덕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매년 잊지 않고 세탁 봉사를 실천해주시는 적십자봉사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면 적십자봉사회는 반찬 및 김장 나눔, 난방유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