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 (토)
남동구 화목 족구회 회원들은 1월 27일 만월쉼터 족구장에서 신구 임원 이취임식을 실시 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졍의당 원내대표인 배진교의원과 관계자, 회원들이 함께 했으며 회원들은 이자리를 통해 한해동안 수고한 김성오 전임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 했으며 이상구 신임 회장에게 한해동안 잘 이끌어 줄것을 부탁하였다.
화목(和睦) 족구회는 남동구 서판로53번길 25에 위치한 족구장에서 월요일~토요일까지 아침 7시 부터 ( 동계 12월~2월은 7시 30분) 운도을 한다고 하고있다.
족구를 사랑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구민들은 현장을 방문 상담을 하면 함게 할 수 있다고 한다.
배진교 의원은 격려와 함께 생활 체육의 문제점, 회원들이 구민으로서의 민원이 무엇인지 경청 하였으며 이상구 신임 회장은 올 한해동안 다치는 회원들이 한명도 없이 활기찬 2024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
경주시 월성동 적십자회 ‘첨성대 봉사단’(회장 안재철)은 12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2025년 마지막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경주시 능지탑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