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구름많음속초21.2℃
  • 구름많음23.8℃
  • 구름많음철원23.0℃
  • 구름많음동두천23.2℃
  • 구름많음파주22.8℃
  • 흐림대관령16.9℃
  • 구름많음춘천23.1℃
  • 구름많음백령도21.0℃
  • 구름많음북강릉20.7℃
  • 흐림강릉21.9℃
  • 흐림동해21.7℃
  • 구름많음서울23.4℃
  • 구름많음인천23.9℃
  • 흐림원주22.8℃
  • 구름많음울릉도21.0℃
  • 구름많음수원23.2℃
  • 구름많음영월23.5℃
  • 구름많음충주23.7℃
  • 흐림서산23.6℃
  • 흐림울진21.1℃
  • 구름많음청주23.7℃
  • 흐림대전23.5℃
  • 흐림추풍령20.3℃
  • 구름많음안동23.0℃
  • 흐림상주23.0℃
  • 흐림포항21.7℃
  • 흐림군산23.4℃
  • 흐림대구22.1℃
  • 흐림전주24.0℃
  • 흐림울산19.9℃
  • 흐림창원22.7℃
  • 흐림광주24.4℃
  • 흐림부산21.5℃
  • 흐림통영21.7℃
  • 흐림목포23.0℃
  • 흐림여수21.9℃
  • 흐림흑산도20.3℃
  • 흐림완도22.7℃
  • 흐림고창23.6℃
  • 흐림순천23.4℃
  • 구름많음홍성(예)23.7℃
  • 구름많음23.0℃
  • 비제주20.5℃
  • 흐림고산21.2℃
  • 흐림성산21.0℃
  • 비서귀포21.1℃
  • 흐림진주22.9℃
  • 구름많음강화23.0℃
  • 구름많음양평22.6℃
  • 구름많음이천23.5℃
  • 구름많음인제23.4℃
  • 구름많음홍천23.5℃
  • 흐림태백17.9℃
  • 구름많음정선군21.2℃
  • 구름많음제천21.7℃
  • 흐림보은21.5℃
  • 구름많음천안22.9℃
  • 구름많음보령25.1℃
  • 구름많음부여23.6℃
  • 흐림금산23.2℃
  • 구름많음23.4℃
  • 흐림부안24.0℃
  • 흐림임실23.5℃
  • 흐림정읍24.7℃
  • 구름많음남원23.2℃
  • 흐림장수21.4℃
  • 흐림고창군23.2℃
  • 흐림영광군22.9℃
  • 흐림김해시22.6℃
  • 구름많음순창군24.3℃
  • 흐림북창원23.2℃
  • 흐림양산시22.1℃
  • 흐림보성군23.4℃
  • 흐림강진군23.5℃
  • 흐림장흥22.8℃
  • 흐림해남23.0℃
  • 흐림고흥23.5℃
  • 흐림의령군23.7℃
  • 흐림함양군22.3℃
  • 흐림광양시23.0℃
  • 흐림진도군22.9℃
  • 구름많음봉화20.8℃
  • 흐림영주22.0℃
  • 흐림문경21.7℃
  • 흐림청송군21.3℃
  • 구름많음영덕21.0℃
  • 흐림의성22.1℃
  • 흐림구미22.8℃
  • 흐림영천21.3℃
  • 흐림경주시21.2℃
  • 흐림거창22.1℃
  • 흐림합천23.3℃
  • 구름많음밀양24.3℃
  • 흐림산청21.9℃
  • 흐림거제20.9℃
  • 흐림남해22.2℃
  • 흐림22.2℃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무더위 속 지친 어르신들께 행복나눔, 이웃사랑-

5-2. 사진(『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jpeg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헌두)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황명자)6. 15. ()부터 6. 23. ()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해 치킨 및 과일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해,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와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해 치킨과 과일을 전달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따뜻한 안부 인사도 함께 전했다.

 

정헌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무더위가 시작될 테인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란다.”라며 안부를 전하였고 황명자 새마을부녀회 회장은맛있는 음식과 과일을 드시며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병기 수비면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신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으로 수비면에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복지 실현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