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흐림속초17.1℃
  • 구름많음14.8℃
  • 구름많음철원16.2℃
  • 구름많음동두천16.6℃
  • 맑음파주16.8℃
  • 흐림대관령13.1℃
  • 구름많음춘천15.9℃
  • 구름많음백령도19.6℃
  • 흐림북강릉17.1℃
  • 흐림강릉16.9℃
  • 흐림동해17.4℃
  • 구름많음서울19.2℃
  • 맑음인천20.0℃
  • 맑음원주16.2℃
  • 맑음울릉도18.6℃
  • 맑음수원18.8℃
  • 맑음영월13.3℃
  • 맑음충주17.3℃
  • 맑음서산18.8℃
  • 흐림울진18.0℃
  • 맑음청주19.8℃
  • 맑음대전19.6℃
  • 구름많음추풍령17.8℃
  • 흐림안동18.5℃
  • 흐림상주18.7℃
  • 구름많음포항20.0℃
  • 구름많음군산19.7℃
  • 구름많음대구19.6℃
  • 구름많음전주18.7℃
  • 흐림울산18.9℃
  • 흐림창원20.3℃
  • 흐림광주20.6℃
  • 흐림부산19.9℃
  • 흐림통영19.6℃
  • 구름많음목포19.2℃
  • 흐림여수19.8℃
  • 흐림흑산도19.0℃
  • 흐림완도20.5℃
  • 흐림고창19.4℃
  • 구름많음순천18.1℃
  • 맑음홍성(예)18.5℃
  • 맑음18.2℃
  • 비제주19.8℃
  • 흐림고산20.5℃
  • 흐림성산20.7℃
  • 흐림서귀포21.1℃
  • 흐림진주18.8℃
  • 구름많음강화17.4℃
  • 구름많음양평16.7℃
  • 맑음이천15.6℃
  • 구름많음인제14.2℃
  • 맑음홍천14.2℃
  • 흐림태백14.0℃
  • 맑음정선군13.1℃
  • 맑음제천15.1℃
  • 흐림보은18.6℃
  • 맑음천안18.0℃
  • 구름많음보령20.1℃
  • 구름많음부여18.1℃
  • 구름많음금산19.2℃
  • 맑음18.2℃
  • 흐림부안19.6℃
  • 구름많음임실17.1℃
  • 구름많음정읍19.1℃
  • 흐림남원20.1℃
  • 흐림장수18.2℃
  • 구름많음고창군19.4℃
  • 흐림영광군19.6℃
  • 흐림김해시20.0℃
  • 흐림순창군20.6℃
  • 흐림북창원20.5℃
  • 흐림양산시20.5℃
  • 구름많음보성군20.9℃
  • 구름많음강진군20.8℃
  • 구름많음장흥21.0℃
  • 구름많음해남21.0℃
  • 구름많음고흥19.8℃
  • 흐림의령군19.4℃
  • 흐림함양군19.3℃
  • 흐림광양시19.6℃
  • 흐림진도군20.5℃
  • 흐림봉화16.3℃
  • 흐림영주15.7℃
  • 흐림문경18.0℃
  • 흐림청송군18.0℃
  • 구름많음영덕17.4℃
  • 흐림의성19.7℃
  • 구름많음구미19.8℃
  • 구름많음영천18.9℃
  • 흐림경주시19.0℃
  • 흐림거창19.2℃
  • 흐림합천20.3℃
  • 흐림밀양20.5℃
  • 흐림산청18.0℃
  • 흐림거제18.8℃
  • 흐림남해19.1℃
  • 흐림20.5℃
안동시청 롤러경기단, 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정상 등극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안동시청 롤러경기단, 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정상 등극

42km 오픈 여자부 양도이 선수 1위, 박민정 선수 2위, 남자부 배준철 선수 4위 기록

0609 안동시청 롤러경기단  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정상 등극 (1) - 양도이 박민정.jpg

 

안동시청 롤러경기단이 지난 7일 새만금 방조제 일원에서 열린‘제10회 군산 새만금 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실업 최강팀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롤러스포츠연맹이 주관한 전국 규모 대회로 올해 처음 국가대표 선발 포인트가 적용돼 전국의 선수와 동호인들이 대거 참가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안동시청 롤러경기단은 대회 최고 종목인 42km 오픈부에서 여자부 양도이 선수가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고 박민정 선수가 2위를 기록하며 나란히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0609 안동시청 롤러경기단  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정상 등극 (2) - 배준철 박민정 김기홍 양도이).jpg

 

또한 남자부에서는 배준철 선수가 4위에 오르며 우수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여자부에서는 안동시청 소속 선수들이 1․2위를 모두 차지하며 장거리 종목 강팀으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선수들이 꾸준한 훈련과 노력의 결과로 전국 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며 “앞으로도 각종 국내․국제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