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수)

  • 흐림속초17.1℃
  • 구름많음14.8℃
  • 구름많음철원16.2℃
  • 구름많음동두천16.6℃
  • 맑음파주16.8℃
  • 흐림대관령13.1℃
  • 구름많음춘천15.9℃
  • 구름많음백령도19.6℃
  • 흐림북강릉17.1℃
  • 흐림강릉16.9℃
  • 흐림동해17.4℃
  • 구름많음서울19.2℃
  • 맑음인천20.0℃
  • 맑음원주16.2℃
  • 맑음울릉도18.6℃
  • 맑음수원18.8℃
  • 맑음영월13.3℃
  • 맑음충주17.3℃
  • 맑음서산18.8℃
  • 흐림울진18.0℃
  • 맑음청주19.8℃
  • 맑음대전19.6℃
  • 구름많음추풍령17.8℃
  • 흐림안동18.5℃
  • 흐림상주18.7℃
  • 구름많음포항20.0℃
  • 구름많음군산19.7℃
  • 구름많음대구19.6℃
  • 구름많음전주18.7℃
  • 흐림울산18.9℃
  • 흐림창원20.3℃
  • 흐림광주20.6℃
  • 흐림부산19.9℃
  • 흐림통영19.6℃
  • 구름많음목포19.2℃
  • 흐림여수19.8℃
  • 흐림흑산도19.0℃
  • 흐림완도20.5℃
  • 흐림고창19.4℃
  • 구름많음순천18.1℃
  • 맑음홍성(예)18.5℃
  • 맑음18.2℃
  • 비제주19.8℃
  • 흐림고산20.5℃
  • 흐림성산20.7℃
  • 흐림서귀포21.1℃
  • 흐림진주18.8℃
  • 구름많음강화17.4℃
  • 구름많음양평16.7℃
  • 맑음이천15.6℃
  • 구름많음인제14.2℃
  • 맑음홍천14.2℃
  • 흐림태백14.0℃
  • 맑음정선군13.1℃
  • 맑음제천15.1℃
  • 흐림보은18.6℃
  • 맑음천안18.0℃
  • 구름많음보령20.1℃
  • 구름많음부여18.1℃
  • 구름많음금산19.2℃
  • 맑음18.2℃
  • 흐림부안19.6℃
  • 구름많음임실17.1℃
  • 구름많음정읍19.1℃
  • 흐림남원20.1℃
  • 흐림장수18.2℃
  • 구름많음고창군19.4℃
  • 흐림영광군19.6℃
  • 흐림김해시20.0℃
  • 흐림순창군20.6℃
  • 흐림북창원20.5℃
  • 흐림양산시20.5℃
  • 구름많음보성군20.9℃
  • 구름많음강진군20.8℃
  • 구름많음장흥21.0℃
  • 구름많음해남21.0℃
  • 구름많음고흥19.8℃
  • 흐림의령군19.4℃
  • 흐림함양군19.3℃
  • 흐림광양시19.6℃
  • 흐림진도군20.5℃
  • 흐림봉화16.3℃
  • 흐림영주15.7℃
  • 흐림문경18.0℃
  • 흐림청송군18.0℃
  • 구름많음영덕17.4℃
  • 흐림의성19.7℃
  • 구름많음구미19.8℃
  • 구름많음영천18.9℃
  • 흐림경주시19.0℃
  • 흐림거창19.2℃
  • 흐림합천20.3℃
  • 흐림밀양20.5℃
  • 흐림산청18.0℃
  • 흐림거제18.8℃
  • 흐림남해19.1℃
  • 흐림20.5℃
경주시 황오동, 선거 후 깨끗한 거리 조성 환경정화활동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 황오동, 선거 후 깨끗한 거리 조성 환경정화활동 실시

- 선거 이후 홍보물 폐기물 수거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1-1.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직원과 자생단체 회원, 도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1).jpg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오전 10황오동 직원과관내 자생단체 회원, ·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하고쾌적한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선거 이후 지역 곳곳에 남아 있는 홍보물 폐기물 등을 신속히 정비하고, 주민들이 보다 깨끗한 도시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하며 환경정비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활동은 지역 주민과 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해 깨끗한 황오동 만들기에 뜻을 모으는 계기가 됐다.

1-2.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직원과 자생단체 회원, 도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2).jpg

김상문 황오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환경정화활동에 함께해 주신 자생단체 회원들과 참석자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소통하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황오동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