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5 (목)
함안소방서(서장 김종찬)는 지난 4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385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함안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385만 원을 전달(우/함안소방서장 김종찬, 좌/함안군수 조근제)(사진/함안소방서)
이번 기부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함안소방서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매년 고향 사랑 기부에 동참해 오고 있으며, 올해 역시 직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지방재정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 국가 균형발전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김종찬 서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소방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교육․보육의 질을 높이는 정부 책임형 유보통합 정책의 일환으로, 학부모의 다양한 돌봄 수요에 대응하고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2026년 3월...
상주시보건소(소장 이건희)는 거동이 불편한장기요양 수급자를 위해‘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운영을시작했다. 이 사업은 집에서계속 거주하면서 안정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일 공공협력센터에서 제3기 평생교육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양성과정은 지난 1월 13일부터 총 15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