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0 (화)
예산군은 예산휴게소 직거래장터 대신회 회원들이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예산군에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성금 30만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저소득층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직거래장터 회원들은 매년 지역 주민들에게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제공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우병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조미경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시는 직거래장터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고속도로 휴게소 양방향에 위치한 예산휴게소 직거래장터는 2016년 개장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되고 있으며, 장터에서는 신양농협 관할지역 내 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비롯해 꿀, 장류 등 다양한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등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설명 : 예산휴게소 직거래장터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식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6일 조달청이 주관한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행사’에서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5년 발생한 대형산불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심리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부터 22일까지 4개면 10개 마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