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1 (수)
의창소방서(서장 강종태)는 14, 15일 이틀 동안 설 명절을 대비해 관내 의료시설을방문하여 화재 안전 강화를 위한 현장 지도를 했다고 밝혔다.
심산서울병원과 행복한요양병원을 방문해 소방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사진/의창소방서)
이번 현장 지도는 심산서울병원과 행복한요양병원을 방문해 소방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관계자의 화재 예방 의식 제고 및 초기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심산서울병원과 행복한요양병원을 방문해 소방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사진/의창소방서)
강종태 서장은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소방시설 유지·관리 상태 ▲비상구 및 피난통로 확보 여부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체계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강종태 서장은 “의료시설은 다수의 인원이 상시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화재 발생 시 인명피해로 이어질 우려가 있다”라며, “평소 철저한 안전관리와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실제 사고 상황에서도 신속하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해 달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 존경하는 국민과 시·도민 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지방은 소멸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 이에 정부가 ‘수도권 중심 ...
상주시(시장 강영석)에서는 이번 달 19일부터 실내체육관 신관, 구관에서배드민턴 국가대표 후보선수단동계 합숙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숙훈련은 2004 아테네 올림...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청송군수 주재로 개최되는 이번 보고회는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