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0 (화)
지역 기업인의 나눔이 청소년들의 꿈을 키웠다.
인천경영포럼은 최근 인천 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25년 송년의 밤’ 행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영목 남동서비스기아오토큐(주)대표는 지역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학업과 진로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책임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인천경영포럼 창립 26주년과 강연 500회 달성을 기념해 마련된 공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포럼은 올해까지 총 1,034명의 학생에게 약 5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또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지역 환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경제단체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행사에는 포럼 회원과 지역 기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했으며, 우수기업인 시상과 함께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인천경영포럼은 “2026년에도 장학과 봉사를 중심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기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6일 조달청이 주관한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행사’에서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5년 발생한 대형산불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심리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부터 22일까지 4개면 10개 마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