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0 (화)
나라온후원회,
메아리학교 스키·컬링선수단 지원 위한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전달
▷ (왼쪽부터) 메아리학교 황성식 원장, 대우여객자동차(주)·우리버스(주) 김익기 대표, 대산조경개발(주) 서재량 대표이사, 사회복지법인 메아리 박설학 이사장, ㈜용진유화 및 엘켐 유홍섭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김남희 사무처장, ㈜씨앤켐 김정석 사장, ㈜영광 허철구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메아리학교 스키선수단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12.29.(월) /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진행했다.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대한적십자사 나라온후원회(회장 유홍섭)는 29일, 메아리학교 스키·컬링선수단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서 실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나라온후원회 유홍섭 회장·서재량 간사·김익기·허철구·김정석 회원,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김남희 사무처장, 사회복지법인 메아리 박설학 이사장·황성식 원장 및 관계자가 참여했다.
울산 북구에 위치한 메아리 학교는 청각장애 및 지체장애 학생 교육 기관으로, 장애 학생들의 교육 및 스포츠 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스키·컬링선수단을 운영하여 지난 제22회 전국장애인동계쳬육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하는 등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나라온후원회는 유홍섭 회장은 “장애라는 한계를 넘어 눈 위에서 활약하는 메아리학교 스키선수단의 열정에 감동을 받는다. 이번 후원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에 위치한 기업체 대표로 구성된 나라온후원회는 2019년 조직되어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의 인도주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후원을 펼치고 있다.
#나라온후원회
#메아리학교 스키·컬링선수단 지원 위한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전달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6일 조달청이 주관한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행사’에서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5년 발생한 대형산불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심리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부터 22일까지 4개면 10개 마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