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5 (목)
입암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임미정)는 12월 30일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라면 30박스를 입암면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의 식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기부된 라면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등으로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입암면 적십자봉사회 임미정 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을 살피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하였다.
박종수 입암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입암면 적십자봉사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필요한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입암면 적십자봉사회는 라면 기부 외에도 반찬 나눔, 주거환경 개선 봉사, 재난 구호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구미시가 2024년 9월부터 시범 운영한 ‘경상북도 일자리 편의점 구미지점’이 여성 맞춤형 취업 지원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돌봄과 일을 동시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경력단절 여...
영양군 생활민원 바로처리반,‘생활밀착형 행정’의 정석을 보이다. 영양군 생활민원 바로처리반이 출범한 지 어느덧 7년, 군민들의 생활 속 불편을 직접 찾아가 해결하는 이...
청송군 부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철)는 지난 12일, 부남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을 전달하며 취약계층지원과 복지증진에 힘을 보탰다 이번 성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