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월)
봉산면은 지난 9월 11일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회의실에서 9월 정례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관내 20명의 이장이 참석해 지역 현안과 행정사항을 공유하고,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본회의에서는 9월 재산세 납부 홍보 주민등록 사실조사 추진 협조 요청 맞춤형 현장 민원실 운영 안내 노인 무릎관절 수술 지원 사업 안내 추석맞이 릴레이 환경정비 협조 요청 농업인 안전보험, 농기계 종합보험 가입 안내 주택 내 불법소각 및 영농 폐기물 소각금지 안내 등 다양한 행정사항이 전달됐다.
또한, 인구정책 확산을 위한 ‘인구 증가 캠페인̀'과 ‘내가 먼저 캠페인’참여를 독려하며, 이장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이장님들께서 마을과 행정을 잇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는 덕분에 봉산면이 더욱 활기차고 단단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희중 이장협의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회의에 참석해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연재해 예방은 물론, 마을 발전을 위해 행정과 이장이 한마음으로 협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