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8 (수)
상주시 외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면장 김상영, 공동위원장 홍갑준)는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말복더위를 이기자!’지역특화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화사업은 무더위 속 기력을 잃기 쉬운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홍갑준 민간위원장은“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는데 좋아하시니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과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영 외남면장은“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어르신들께 건강한 한 끼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없는 외남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외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참여해 준비하고 전달한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 돌봄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또한 외남면에서는 계절별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5년 초등 수업선도교사의 수업전문성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2025 초등 수업선도교사 도움 자료’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27일 밝혔다. ...
28일 1차 본회의에서 새해 첫 5분 자유발언에 나선 백순창(구미), 이충원(의성), 손희권(포항), 남진복(울릉), 이춘우(영천), 남영숙(상주)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
상주시의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첫 축제인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통합된 축제로 3번째를 맞이하는 곶감축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태평성대경상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