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봉산면 의용소방대(대장 정봉화)는 지난 18일 쾌적한 봉산면을 위해 봉산면 예지리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의용소방대원들은 예지리 마을 주민들의 통행이 잦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이와 더불어 인구증가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실시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생활인구 확대, 전입 유도를 위한 다양한 정책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봉화 봉산면 의용소방대 대장은“평소 쓰레기가 버려져 있는 거리를 볼 때마다 안타까웠는데, 오늘 활동을 통해 마을이 한층 깨끗해진 것을 보니 매우 보람 있다.”라며, “앞으로도 봉산면이 살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가 앞장서서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주신 의용소방대원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 면에서도 항상 쾌적한 봉산면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 라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