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5 (일)
창원소방본부는 지난 3일, 풍호초등학교 3학년 5반 학생들로부터 진심 어린 감사의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풍호초등학교 3학년 5반 학생들로부터 진심 어린 감사의 편지 전달(사진/창원소방본부)
편지에는 “항상 우리를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소방관 아저씨, 정말 멋져요”, “힘내세요” 등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문장이 빼곡히 적혀 있었다. 이 편지는 담임교사의 제안으로 써졌으며, 학생들이 평소 존경하는 직업군으로 소방관을 직접 선정해 손 편지를 작성하였다.
창원소방본부 소방관들은 아이들의 정성 어린 편지를 받고 깊이 감동하였다. “작은 손으로 꾹꾹 눌러쓴 편지에서 진심이 느껴졌다”라며, “무더운 여름,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큰 힘이 되는 선물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창원소방본부는 어린이 안전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미래 세대의 안전 의식을 높이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6학년도부터 도내 모든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방과후 프로그램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용권은 경북 지...
청송군 할매·할배의 가려운 등을 긁어주는 ‘효자손’ 같은 8282 민원처리 서비스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에도 힘차게 운영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수리나 교체에 비용...
상주시의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첫 축제인 2026 상주곶감축제가 개막 팡파르를 울렸다. 통합된 축제로 3번째를 맞이하는 곶감축제는 태평성대경상감영공원 일원에서 열렸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