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8 (수)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회장 현명숙)는 6월 17일, 지역 내 복지시설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에는 영주풍기봉사회 회원 10명이 참여해, 안동시 풍천면 소재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나눔터에서 직접 300개의 카스테라를 정성껏 제작했다. 이후 꿈동산 아동센터 등 7개소를 방문해 빵과 음료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직접 카스테라를 받은 김OO(10살) 어린이는 “달콤하고 따뜻한 빵을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다.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도 커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명숙 회장은 “봉사원들이 정성과 사랑을 담아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적십자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는 각종 재해 복구활동, 구호물품 전달, 위기가정 긴급지원,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힘쓰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5년 초등 수업선도교사의 수업전문성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2025 초등 수업선도교사 도움 자료’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27일 밝혔다. ...
28일 1차 본회의에서 새해 첫 5분 자유발언에 나선 백순창(구미), 이충원(의성), 손희권(포항), 남진복(울릉), 이춘우(영천), 남영숙(상주)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
상주시의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첫 축제인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통합된 축제로 3번째를 맞이하는 곶감축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태평성대경상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