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6 (토)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환), 새마을부녀회(회장 권낙향) 회원 20여명은 6월 12일(목)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홀몸노인 및 거동이 불편한 관내 소외계층 40가구를 방문하여 라면 1박스씩 전달하면서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환 새마을협의회장과 권낙향 새마을부녀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는 영양읍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초한 영양읍장은 “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함께 해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양읍 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희망나눔을 위한 헌옷 수거행사, 환경실천을 위한 새마을 줍깅데이 등 관내 행사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여 지역 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