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5 (일)
기아자동차가 차량 전시, 구매, 정비, 종합검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전국 최초의 원스톱 토털 서비스 사업장을 인천에 열었다.
남동서비스 기아오토큐㈜(대표 김영목)는 지난달 31일,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 신축 본사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장은 수인분당선 호구포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고객이 기아자동차의 전 차종을 한 곳에서 구매하고 각종 정비 및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통합 구축됐다.
내부는 최신식 장비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고객 편의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유정복 인천시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을 비롯해 인천지역 기업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했다. 현장에는 대형 현수막, 꽃다발, 기념 부스가 마련되어 성대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김영목 대표는 “이곳은 전국 최초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 공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아는 이번 사업장을 시작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6학년도부터 도내 모든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방과후 프로그램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용권은 경북 지...
청송군 할매·할배의 가려운 등을 긁어주는 ‘효자손’ 같은 8282 민원처리 서비스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에도 힘차게 운영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수리나 교체에 비용...
상주시의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첫 축제인 2026 상주곶감축제가 개막 팡파르를 울렸다. 통합된 축제로 3번째를 맞이하는 곶감축제는 태평성대경상감영공원 일원에서 열렸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