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창원소방본부는 소방공무원의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1차 프로그램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무등산생태탐방원에서, 2차 프로그램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경북 가야산생태탐방원에서 각각 20명씩 총 4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의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 운영(사진/창원소방본부)
이번 프로그램은 마음 건강 고위험군 및 심신 안정이 필요한 창원시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운영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의 치유 활동과 심리 회복 프로그램을 통해 큰 위로와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소방공무원의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 운영(사진/창원소방본부)
이에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힘쓴 담당자(소방교 차준화)의 세심한 배려와 노력에 대해, 무등산생태탐방원담당자가 창원소방본부 칭찬 게시판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더 했다.
창원소방본부장(이상기)은 “현장 최일선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들의 심신 회복은 곧 시민을 위한 최선의 준비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의 건강한 근무환경조성을 위해 맞춤형 회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25년 경상북도 출자출연·보조기관 등 종합청렴도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종합청렴도 평가는 2021년부터 산하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1주간을 ‘반부패 주간’으로 운영하며,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에서 지난 4일 청송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320만 원을 기부했다. 황진호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