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의창소방서 소방발전위원회(회장 진봉현)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에 이번 대형산불로 인해 발생한 피해의 복구를지원하기 위한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소방발전위원회 대형산불로 피해 복구 지원 성금 300만 원 전달(사진/의창소방서)
소방발전위원회는 소방 업무 발전에 기여하고 소방대원의 처우 개선 및 복지 향상을 지원하는 기구로서,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성금은 소방발전위원회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것으로,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진봉현 소방발전위원회 회장은 "예기치 못한 산불로 큰 고통을 겪고 계신 피해 주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작은 정성이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극복하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